Old_2013/Chaos Group2016. 11. 8. 09:35

V-Ray for Maya 3.40.05 / 3.40.06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약간의 문제로 V-Ray for Maya 3.40.05가 나와고 3.40.06가 나왔습니다.

다운로드 받으실 때에는 V-Ray for Maya 3.40.06를 받으시고 

버그 수정은 V-Ray for Maya 3.40.05 / 3.40.06 둘다 참고 하세요


V-Ray for Maya 3.40.06

향상된 기능 : 

 - V-Ray : 기본 텍스처 캐시 크기를 4000MB로 인상


버그 수정 

 - V-Ray : multimatte 요소를 재질 ID로 설정하여 PNG 형식으로 출력하면 "error writing file"메시지가 표시되는 문제 

 - VFB : OSX에서 버킷 프레임이 남아 아티팩트 문제



V-Ray for Maya 3.40.05

새로운 기능 : 

 - V-Ray : 반 정밀도 부동 소수점 TIFF를 지원


향상된 기능 : 

 - V-Ray : 32 코어 이상의 환경에서 동적 형상 (Proxy 디스플레이 스먼트 모션 블러 등)의 성능 향상 

 - V-Ray : 비트 맵 캐시 파일 내용 변화 인식 방법 강화 

 - Ornatrix : Hair widths에 텍스처 맵을 지원


버그 수정 

 - Lighting render element : "Lighting"렌더 요소가 라이트 Directional의 조합 등으로 제대로 생성되지 않는 문제수정 

 - MayaLightDirect : soft shadows 및 shadow bias에서 아티팩트가 발생하는 문제 

 - V- Ray : Windows에서 TIFF 파일이 제대로 닫히지 않는 문제 

 - V-Ray : MultiMatteID 없이 VRayBlendMtl에서 MultiMatte 렌더 요소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 

 - V-Ray : NURBS 충돌하는 문제 

 - V-Ray : 프레임 오프셋을 사용하면 UDIM 질감이 잘못된 결과를 초래할 문제 

 - V-Ray : Hypershade에서 뷰포트 IPR 패널에서 충돌하는 문제 

 - V-Ray IPR : 마우스 추적 기능을 활성화하면 늦어지는 문제 

 - VRayDenoiser : 매우 높은 해상도의 이미지에서 하드웨어 가속을 사용하면 실패하는 문제 

 - VRayDisplacement / Subdivision : Ptex에 충돌하는 문제 

 - Ornatrix : MacOSX 움직이지 문제 

 - VRayScannedMtl : 라이센스가 있어도 워터 마크가 표시되는 문제 

 - VRayVolumeGrid : IPR 중에 캐시를로드 할 때 충돌하는 문제 

 - VRayVolumeGrid : Emissive lights 작성에 V-Ray의 maxRenderThreads 고려 되지 않는 문제 

 - V-Ray GPU : UDIM의 범프 맵이 작동하지 않는 문제

Posted by dhkim DongHwan, K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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