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mdhkim

2019/03/046

모션빌더 (Motionbuilder) 2019 추가 사용법 동영상입니다. 자세한 내용: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IqLl3To4ENolEwa_5awSJK-n9n7_aHKZ [Motionbuilder를 이용한 애니메이션 재사용 방법 #01.] Introduction [Motionbuilder를 이용한 애니메이션 재사용 방법 #02.] FBX Review란? [Motionbuilder를 이용한 애니메이션 재사용 방법 #03.] 애니메이션 클립 만들기 [Motionbuilder를 이용한 애니메이션 재사용 방법 #04.] 루프 애니메이션 [Motionbuilder를 이용한 애니메이션 재사용 방법 #05.] Story 기능 활용하기 2019. 3. 4.
Maya를 이용한 총을 하드 서피스 모델링 영상 Jose Manuel Linares Lopez의 Maya를 이용한 총을 하드 서피스 모델링한 방법에 대한 영상입니다. 자세한 내용:https://www.artstation.com/jmlinarescg 2019. 3. 4.
AI를 이용한 애니메이션 중간 프레임 생성 기술 AI를 활용 한 애니메이션 중간 생성 기술에 대한 연구내용이네요재미고 필요한 기술이라고 생각 됩니다. 자세한 내용:https://dena.ai/news/201812-denatechcon2019-anime-gen/https://www.slideshare.net/hamadakoichi/anime-generation AI를 이용한 애니메이션 중간 프레임 생성 결과 비교 2019. 3. 4.
[Unreal] Unreal 4 Cartoon Water Shader Update 2.0 Unreal용 카툰 쉐이더 Cartoon Water Shader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https://www.unrealengine.com/marketplace/en-US/cartoon-water-shader?sessionInvalidated=true 2019. 3. 4.
언리얼 엔진을 사용한 실시간으로 반응하는 재규어의 콘텐츠 he Mill과 Imagination에서 언리얼 엔진과 제스처 AI를 이용하여 실시간 반응 콘텐츠를 만들었네요 자세한 내용:http://www.themill.com/portfolio/4836/catwalk-bts 2019. 3. 4.
[Blender] G-Lasso Draw Blender에서 올가미 셀레션을 이용해서 컨셈 모델링을 만드는 스크립트 입니다.재미 있네요. 자세한 내용:https://blenderartists.org/t/g-lasso-draw/1147759 2019. 3. 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