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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mdhkim

2020/0112

[Modeling] WARRIORS CINEMATIC SEASON 2020 ASSET PACK LOL 캐릭터에 대한 에셋 입니다. 자세한 내용:https://na.leagueoflegends.com/en-us/news/community/warriors-cinematic-season-2020-asset-pack/?fbclid=IwAR3rovOv14e2G4_xRodyCgaoyBrvgaVB6A5FvPyQkKrVbFFu3tlvsigrE4g 2020. 1. 28.
[Substance filter] Pixel8r Substance Designer와 Painter에서 사용할 수 있는 레트로 풍의 픽셀아트 필터 Pixel8r 입니다. 자세한 내용:https://www.artstation.com/somedoggy/store/q8Xv/pixel8r-retro-pixel-art-for-substance-painter-and-designer 2020. 1. 22.
D5 Render 1.4 Beta 얼마전까지 이미지만 되었는데 업데이트가 어마어마 하네요얼마나 안정적인지는 더 테스트를 해봐야 겠지만..^^ 새로운 기능비디오 애니메이션 (베타) ("비디오 녹화"베타 기능을 사용하려면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를 GeForce Game Ready * 436.15 * WHQL 이상으로 업데이트해야합니다.)시작 페이지 "최근 파일"표시자원 목록에서 Ctrl 키로 선택키보드 단축키 Ctrl + G로 광원과 모델을 그룹화배치 조정용의 광원의 복수 선택재질 라이브러리의 상단 옵션최적화렌더링 속도는 2 ~ 3 배되었습니다재질 라이브러리의 크기 조정을 지원기본적으로 HDR 야외 이미지회전축의 조정더 많은 장면 매개 변수를 저장사용자 인터페이스에 대한 자세한D5 Render 하드웨어 및 시스템의 제약D5 Render 기본 .. 2020. 1. 22.
[ZBrush] ZBrush Compositor Pixologic에서 ZBrush를 Substance Painter 또는 Marmoset의 Toolbag에 연결하여 UV를 설정하지 않고도 텍스처링하고 조명 설정하는 편리한 무료 플러그인 ZBrush Compositor를 출시했습니다. 자세한 내용: http://pixologic.com/zbrush/downloadcenter/zplugins/ 2020. 1. 17.
픽셀 아트용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 Smear FX 픽셀 아트 전문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CodeManu에서 간단한 애니메이션 생성 도구인 Smear FX를 공개 했습니다.기존에 보여준 Juice FX , Pixel FX Designer , PixaTool , VecMaker 등과 함꼐 유용한 툴인 것 같네요가격은 $ 9.95인데 2020 년 1월 17일 시 출시세일로 $ 7.46라고 하네요 자세한 내용:https://codemanu.itch.io/smear-fx 2020. 1. 17.
[Showreel]Anthony McGrath Film Animation Reel 2019과 Thanos vs Hulk project IRON MAN GAMMA PROTOCOL 등으로 알려진 CG 애니메이터 Anthony Mcgrath의 쇼릴과 새로운 프로젝트헐크 vs 타노스 입니다. 자세한 내용:https://www.youtube.com/channel/UCcxy6mRUk_JDY804sidJhqA Anthony McGrath Film Animation Reel 2019 2020. 1. 17.
[Unity plugin] Deckard Render Oliver Pavicevic가 개발한 Unity용 고품질의 렌더링 Dackard Render 입니다.Dackard Render는 Unity의 Asset Store에서 $ 29.99에 구입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https://assetstore.unity.com/packages/tools/video/deckard-render-137778 http://www.oliver.graphics/ 2020. 1. 16.
[3ds Max Script] Convert Unique Objects To Instances - Plugin 복사되는 각각의 오브젝트를 인스턴스로 해주는 스크립트 입니다.게임엔진으로 데이터 변환 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http://www.scriptspot.com/3ds-max/scripts/3ds-max-convert-unique-objects-to-instances-plugin https://docs.zoho.com/file/88bava0483e149eae4f659dc1fc60e5d889bd 2020. 1. 14.
[3ds Max Script] Overnight Batch Render Spline Dynamics에서 3DS Max에서 편한게 베치 렌더를 사용할 수 있는 Overnight Batch Render를 발표했다. 단일 컴퓨터에서 여러 장면 파일을 순차적으로 렌더링3dsMax 내장 배치 렌더링 도구의 설정을 사용하여 장면 당 여러 카메라를 렌더링장면의 다양한 상태 또는 렌더링 : 3ds Max 기본 장면 상태 및 state sets 지원.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로 렌더링 대기열 을 편집하고 관리 .렌더링을 시작하기 전에 언제든지 새 장면 파일을 추가 가능한 곳에서 모든 렌더에 대한 렌더 출력 크기, 파일 이름 및 프레임 범위를 재정의렌더링 프로세스 중 중단을 피하기 위해 모든 종류의 경고 메시지를 억제가격은 $21 입니다. 자세한 내용:http://www.splinedynami.. 2020. 1. 14.
[3ds Max plugin] Lime Exporter 3dsmax to Lumion 3ds Max에서 Lumion으로 데이터를 보내는 스크립트 입니다.Vray 또는 Corona 및 Fstorm을 Lumion으로 변환 호환되는 모든 설정을 유지모든 장면 또는 선택한 오브젝트 만 내보내기변환해야하는 인스턴스 수 확인 변환 상태에 대한 실시간 정보LMInstaller.mse를 3dsmax 뷰포트로 드래그 앤 드롭하고 플러그인을 설치하겠습니다.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키 라이센스를 시작하려면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라이센스는 월 / 년 으로 판매 3ds Max 2014 ~2020 지원자세한 내용:http://www.scriptspot.com/3ds-max/scripts/lime-exporter-3dsmax-to-lumion 2020. 1. 14.
TerreSculptor 2.0이 새로 출시 되었습니다. TerreSculptor 2.0이 새로 출시 되었습니다.Demenzun Media (개발자 ​​David Green)는 이번 릴리스에서 이전에는 상용 버전에서만 제공되었던 기능을 포함한 기능을 개인, 상업 및 학술 프로젝트에서 완전히 무료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DCC 를 이용해 게임 엔진에도 직접 보낼 수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http://www.demenzunmedia.com/home/terresculptor/https://www.youtube.com/channel/UC_8MqFatjX_L7QqfuZpyHJg/videos 2020. 1. 13.
Katana 3.5 출시 - 2~30 배 향상 The Foundry의 룩 개발 및 라이팅 소프트웨어 "Katana '의 새로운 버전 인 3.5 출시했습니다.3.5는 Intel과 공동으로 Katana의 엔진은 코어의 성능과 속도가 크게 개선되었다고 합니다..코어 성능이 2 ~ 30 배 향상렌더링 이미지 주사율 개선새로운 모니터 레이어네트워크 자료 작성의 개선USD 19.11에 근거 USD 가져올 노드핵심 USD가 19.11로 업데이트자세한 내용:https://www.foundry.com/products/katana/new-releases#link1065 2020. 1.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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