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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mdhkim

2020/01/143

[3ds Max Script] Convert Unique Objects To Instances - Plugin 복사되는 각각의 오브젝트를 인스턴스로 해주는 스크립트 입니다.게임엔진으로 데이터 변환 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http://www.scriptspot.com/3ds-max/scripts/3ds-max-convert-unique-objects-to-instances-plugin https://docs.zoho.com/file/88bava0483e149eae4f659dc1fc60e5d889bd 2020. 1. 14.
[3ds Max Script] Overnight Batch Render Spline Dynamics에서 3DS Max에서 편한게 베치 렌더를 사용할 수 있는 Overnight Batch Render를 발표했다. 단일 컴퓨터에서 여러 장면 파일을 순차적으로 렌더링3dsMax 내장 배치 렌더링 도구의 설정을 사용하여 장면 당 여러 카메라를 렌더링장면의 다양한 상태 또는 렌더링 : 3ds Max 기본 장면 상태 및 state sets 지원.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로 렌더링 대기열 을 편집하고 관리 .렌더링을 시작하기 전에 언제든지 새 장면 파일을 추가 가능한 곳에서 모든 렌더에 대한 렌더 출력 크기, 파일 이름 및 프레임 범위를 재정의렌더링 프로세스 중 중단을 피하기 위해 모든 종류의 경고 메시지를 억제가격은 $21 입니다. 자세한 내용:http://www.splinedynami.. 2020. 1. 14.
[3ds Max plugin] Lime Exporter 3dsmax to Lumion 3ds Max에서 Lumion으로 데이터를 보내는 스크립트 입니다.Vray 또는 Corona 및 Fstorm을 Lumion으로 변환 호환되는 모든 설정을 유지모든 장면 또는 선택한 오브젝트 만 내보내기변환해야하는 인스턴스 수 확인 변환 상태에 대한 실시간 정보LMInstaller.mse를 3dsmax 뷰포트로 드래그 앤 드롭하고 플러그인을 설치하겠습니다.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키 라이센스를 시작하려면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라이센스는 월 / 년 으로 판매 3ds Max 2014 ~2020 지원자세한 내용:http://www.scriptspot.com/3ds-max/scripts/lime-exporter-3dsmax-to-lumion 2020. 1.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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