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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mdhkim

2020/0219

ArmorPaint - Epic Megagrant 수상 PBR 텍스쳐 페인팅 툴인 Armor Paint가 에픽 메가 그랜트 (Epic Megagrant)를 통해 25,000 달러를 받아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https://armorpaint.org/news.html 2020. 2. 27.
[3ds Max] 나무 애니메이션 방법 3ds Max에서 쉽게 나무애니메이션을 하는 방법입니다.1. 가장자리 나무만 선택해서 Modify에서 노이즈 애니메이션 하기2. 나무가지별로 나누어서 Animation에서 노이즈 애니메이션 하기3. TyFlow에서 하기 2020. 2. 27.
[3ds Max plugin] MultiScatter 1.52 MultiScatter 1.52가 출시 되었습니다.뷰포트 속도 및 정밀 검사 등이 개선되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https://forum.rendering.ru/viewtopic.php?f=16&t=1478 2020. 2. 27.
[Unreal Script] Easy Mess – physics based scattering for Unreal Engine 어셋을 물리적인 방식으로 흐트려서 배치하는 도구입니다. 자세한 내용:https://www.artstation.com/kemalgunel/store/VkJv/easy-mess-physics-supported-dressing-tool 2020. 2. 27.
[3ds Max Script] 노드 기반 Maxscripting 및 Python 노드 기반 스크립트 제작 툴인 Ty Loar Du 입니다.Maxscript 및 Python for Blender를 포함한 여러 언어와 호환됩니다. 데모를 사용할 수 있으며 정식 버전은 650HK $ (약 75 € 또는 83US $)입니다. 자세한 내용:https://ty-loar-du.my-free.website/ 2020. 2. 18.
[Modeling] Free cut out people v4 Viz-Peopledptj 건축 시각화 및 CG 작업에 사용하기 위해 사람 모델링 15개를 무료로 배포합니다 자세한 내용:https://www.viz-people.com/free-stuff/ 2020. 2. 17.
[Photoshop Script] PostProduction Master PROMO Vray나 Corona의 렌더링 데이터를 Photoshop에 쉽게 업데이트 하는 템플릿입니다.$20에 판매 하는데 액션을 하신다면 한번 도전해보는 것도.... 자세한 내용:https://gumroad.com/l/dTXsk 2020. 2. 17.
[Texture] Free Twinmotion Materials collection for Unreal Engine Twinmotion Materials collection을 UE4 마켓 플레이스에서 무료 다운로드 자세한 내용: 2020. 2. 17.
Blender 2.82 출시 Blender 2.82가 출시되었습니다.종합 3D 소프트웨어로 변해가도 있네요2.83의 출시는 2020 년 5월쯤에 나온다고 합니다. 물리학엄청난 화염와 연기의 시뮬레이션을 만들 수있는 새로운 Mantaflow 시스템리얼 액체를 만들 수 있는 새로운 FLIP 해법내부 크로스 스프링 : 천을 부드러운고 자연스럽게 만듬.내부 공기압 : 풍선과 쿠션을 쉽게 시뮬레이션함UDIM타일 기반 UV 매핑 시스템 통합Pixar USD ExportPixar 자체 오픈 소스 Universal Scene Description을 지원 USD 파일에는 복잡한 계층 덮어 쓰기 및 다른 파일에 대한 참조를 포함 할 수 있으며 Blender의 USD Exporter는 훨씬 간단한 접근 방식을 채택Cycle 개선노드 개선 (아일랜드마다.. 2020. 2. 17.
Chaos Group의 Project Lavina 테스트 카오스 그룹은 Project Lavina(프로젝트 라비나)의 테스트가 열렸습니다. Project Lavina는 사용자가 실시간 레이트 레이싱을 사용하여 V-Ray 장면을보고 수정할 수있는 독립형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최대 2개의 RTX 카드 지원하고 일부 기능에는 애니메이션 지원, 카메라 컨트롤, 바닥 및 계단 감지, 재료 및 HDRI 조명 교체 기능, 객체 변환 기능, 대화식 DOF 등이 포함되었다고 합닌다. Project Lavina에는 RTX 카드 및 V-Ray Next Render 라이센스가 필요합니다. 자세한 내용:https://www.chaosgroup.com/lavina 2020. 2. 13.
[Showreel] ILM Behind the Magic: The Visual Effects of Star Wars: The Rise of Skywalker ILM은 Star Wars : The Rise of Skywalker 에 대한 작업으로 VFX 분석 메이킹 영상을 올렸네요 2020. 2. 13.
KeyShot 9.1 공개 베타 KeyShot 9.1의 공개 베타 버전을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기능으로 복잡한 형상을 자동으로 매핑하는 UV 도구가 포함되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https://www.keyshot.com/forum/index.php?PHPSESSID=85de04b433faec42e3774a54ca9b48d4&topic=25536.0 https://www.keyshot.com/forum/index.php?topic=25507.0 2020. 2. 13.
[Maya] Corrective Joint Based Rigs Maya Rigging 중에 구부리고 접히는 부분에 대해서 효과적으로 어떻게 리깅하고 수정해야 하는지 에 대한 좋은 설명과 예제입니다. 자세한 내용:https://vimeo.com/388830109 http://www.3dfiggins.com/ 예제 파일http://3dfiggins.com/correctivejoints/3dFiggins_Corrective_joint_example.zip Corrective Joint Based Rigs from Kiel Figgins on Vimeo. 2020. 2. 13.
ZBrush 2020.1 출시 Pixologic에서 몇 가지 개선, 플러그인 업데이트, 버그 수정 및 개발자에게 정보를 보내기 위한 진단 도구와 함께 ZBrush 2020.1을 출시했습니다. 자세한 내용:https://www.zbrushcentral.com/t/zbrush-2020-1-update-today/359451 2020. 2. 11.
Nvidia GeForce RTX 2080 Ti review 실제 3D 및 GPU 렌더링 테스트를 사용하여 Nvidia의 RTX 2080 Ti 그래픽 카드에 대한 자세한 리뷰가 나왔네요3ds Max, Maya, Blender 및 Substance painter, Unreal 등 다양한 소프트웨어에 최대한 같은 장면을 적용하여 작업 환경과 다양한 렌더러를 비교하였습니다.정말 좋은 자료내요 자세한 내용:http://www.cgchannel.com/2020/02/review-nvidia-geforce-rtx-2080-ti/ 2020. 2.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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