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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mdhkim

2020/0333

[3ds Max] Game Ready Hair in 3DS Max 캐릭터의 머리카락을 쉽고 빠르게 만드는 방법입니다. 2020. 3. 31.
[Modeling]남자과 여자의 기본기반 메쉬 모델입니다. 남자과 여자의 기본기반 메쉬 모델입니다.리깅 연습하고 포즈 연습에 사용해보세요..^^ 자세한 내용:https://gumroad.com/veryhotshark 2020. 3. 31.
3DCoat 4.9.34 출시 이번 업데이트에서 AppLink, Quixel Megascans와의 완벽한 호환성, 실시간 천 시뮬레이션을위한 품질 및 속도 개선, 조각 실의 새로운 굽힘 도구 등을 통해 Blender를 기본적으로 지원한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https://3dcoat.com/v4934/ 2020. 3. 30.
3ds Max 2011 출시에 맟추어 25일에 진행한 Autodesk 웨비나 입니다. 3ds Max 2011 출시에 맟추어 25일에 진행한 Autodesk 웨비나 입니다. 신기능에 대한 내용과 유명 스튜디어 작업자 분들이 같이 하네요그리고 Q&A 부분에서 3ds Max Indie 라이센스에 대한 언급이 있네요 (1:58:40)(중요 - 확정 된 것은 아닙니다.) 진행 아젠다Introduction & Updated Roadmap; Nancy LaRue, Industry Marketing Manager with Product ManagerArnold & Physical Material as default, Viewport updates; Zap Andersson, Principal SW EngineerBake to Texture; Louis Marcoux, Principal UX Design.. 2020. 3. 30.
[Unreal plugin] Easy Select 건축이나 VFX, 애니메이션 쪽에서 배경 세팅 할떄 좋을 것 같네요. 현재는 Unreal Engine 4.24만 지원액터의 회전 무작위여러 볼륨 선택정적 가동 물리적 메쉬 지원선택한 액터를 병합Artstation Marketplace 15 달러에 판매 합니다.. 자세한 내용:https://www.artstation.com/kemalgunel/store/wM2g/easy-select-mass-selection-tool-for-unreal-engine 2020. 3. 30.
[Unreal Engine] UE 4.26에 추가되는 DXR GPULightmass 관련 영상 언리얼 엔진로 시각화를 할때 항상 라이팅 빌드가 걸렸는데 크게 개선 될 것으로 예상 되네요.UE4.26에 탑재 예정인 DXR를 사용한 GPULightmass 테스트 영상이 조금씩 나오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https://trello.com/b/TTAVI7Ny/ue4-roadmap 2020. 3. 30.
[Blender] Blender 2.8 스파이더 맨 스윙 파일 및 튜토리얼 영상 Blender 2.8를 사용한 '스파이더 맨'의 웹 스윙 장면에 대한 튜토리얼 영상입니다.스파이더 맨의 리깅 모델 데이터 및 건물의 모델도 무상 배포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https://www.peterjfrance.com/products/spider-man-tutorial-pack-2-8 장면 파일:https://drive.google.com/file/d/1gyHbTueiCGlfad6w4ZqHmsI2vv638ny4/view 2020. 3. 26.
3ds Max 2021이 출시 되었습니다. 3ds Max 2021이 출시 되었습니다.뷰포트쪽과 렌더링 관련 요소에 대한 부분이 많이 강화 되었네요더 빠른 성능을 보장하는 새로운 Bake to Texture 도구와 새로운 간소화 된 워크 플로우 개선Arnold 기본 렌더러 적용오류 유효성 검사 및 호환을 위한 Scene converter 개선맵 필터링, OSL 텍스처 맵 및 혼합 상자 맵 및 MikkT 노멀 매핑을 지원등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https://help.autodesk.com/view/3DSMAX/2021/KOR/?guid=GUID-566A8DA5-C3EA-472F-B846-AB334616D6BD http://makeanything.autodesk.com/3dsmax 2020. 3. 25.
[Modeling] Free foliage assets for Unreal 에픽에서 프로젝트 네이처의 20가지가 넘는 환경 및 식물 어셋을 마켓 플레이스 통해 무료로 제공하네요. 자세한 내용:https://www.unrealengine.com/marketplace/en-US/profile/Project+Nature 2020. 3. 25.
Topogun 3 sneak peek Topogun 3에 대한 살짝 소개 영상이 나왔네요인터페이스쪽과 자동 리포톨로지에 대한 내용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http://www.topogun.com/ 2020. 3. 24.
Modo 14 released Modo 14가 나왔네요이번 버전에서는 뷰포트에 주석을 달아 마크 업 애니메이션 또는 컨펌 디자인을 하는 새로운 방법 추가과 MeshFusion, Xray 및 Ghosted 뷰포트 디스플레이 모드, mPath 렌더링 개선 등을 통해 부울 엠보싱을 수행하는 기능, 모델링, UV 도구 및 절차 영역에서 기능이 추가 되었네요. 국내에서도 해외 해외와 같이 일하는 디자인 제조 업체 중에 Modo를 사용하는 곳이 하나 둘씩 생기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https://www.foundry.com/products/modo/new-releases 2020. 3. 23.
[Modeling] KitBash3D가 Utopia Kit을 무료로 배포 KitBash3D가 Utopia Kit을 무료로 배포합니다.방법은 Utopia 을 장바구니에 추가 한 후 체크 아웃시 코드 brightartdarktimes를 넣으면 됩니다.(구매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자세한 내용:https://kitbash3d.com/blogs/news/free-utopia-kit-for-brightartdarktimes https://kitbash3d.com/collections/kits/products/utopia 2020. 3. 23.
[Unreal plugin] Hemisphere Skies 실제 하늘과 구름의 움직임을 촬영하여 라이팅으로 쓰는 UE4 플러그인이 개발되고 있다고 하네요 Hemisphere Skies의 특징다이나믹 라이팅 : 사용자 정의 SkyLight 기반 솔루션에서 완전히 동적EV100 모드 : 정확한 cd / m 2 와 럭스 값을 사용하여 장면을 비 춥니 다편집기 통합 : 시퀀서 전체 지원과 직관적 인 UI 자세한 내용:https://hemisphere-realtime.xyz/ 2020. 3. 23.
USD for Maya 가 GitHub에 올라왔습니다. USD for Maya 프로젝트의 첫 바이너리가 GitHub에 올아왔네요이젠 USD 뽑아서 Unreal로 가져가는 것만 해보면 될듯하네요..^^ 자세한 내용:https://github.com/Autodesk/maya-usd/releases/tag/v0.1.0 2020. 3. 20.
Maya 2020.1 출시 Maya 2020.가 발표했습니다. Maya 내에서 회사 모션 캡처 자산에 직접 액세스 할 수 있는 Rokoko 플러그인Bifrost 확장 기능을 업데이트하여 컴파일 및 에어로 시뮬레이션 속도를 높이고 그래프 가독성 및 확대 / 축소를 개선했습니다.3D 페인트에서 최대 16k 텍스처 지원대화식 이동 및 크기 조절, 책갈피 단계별 기능 및 책갈피 관리자를 포함한 시간 슬라이더 책갈피 개선 자세한 내용:http://help.autodesk.com/view/MAYAUL/2020/ENU/?guid=GUID-5CE7FB86-F4C0-4EEF-801B-E3A7EDD142B0 2020. 3.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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