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ference_data/Tutorial2020. 3. 31. 08:21


캐릭터의 머리카락을 쉽고 빠르게 만드는 방법입니다.


Posted by dhkim DongHwan, Kim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ference_data/Free Data2020. 3. 31. 08:16




남자과 여자의 기본기반 메쉬 모델입니다.

리깅 연습하고 포즈 연습에 사용해보세요..^^


자세한 내용:

https://gumroad.com/veryhotshark




Posted by dhkim DongHwan, Kim

댓글을 달아 주세요

CG_News_2020/CG Software2020. 3. 30. 09:41



이번 업데이트에서 AppLink, Quixel Megascans와의 완벽한 호환성, 실시간 천 시뮬레이션을위한 품질 및 속도 개선, 조각 실의 새로운 굽힘 도구 등을 통해 Blender를 기본적으로 지원한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

https://3dcoat.com/v4934/


Posted by dhkim DongHwan, Kim

댓글을 달아 주세요

Brand_news/Autodesk2020. 3. 30. 09:26


3ds Max 2011 출시에 맟추어 25일에 진행한  Autodesk 웨비나 입니다.
신기능에 대한 내용과 유명 스튜디어 작업자 분들이 같이 하네요

그리고 Q&A 부분에서 3ds Max Indie 라이센스에 대한 언급이 있네요 (1:58:40)

(중요 - 확정 된 것은 아닙니다.)


진행 아젠다

  • Introduction & Updated Roadmap; Nancy LaRue, Industry Marketing Manager with Product Manager
  • Arnold & Physical Material as default, Viewport updates; Zap Andersson, Principal SW Engineer
  • Bake to Texture; Louis Marcoux, Principal UX Designer
  • Modeling Updates; Logan Foster, Product Owner
  • Ubisoft Presentation; Adeline Aubame, Technology Ops Director
  • Hoare Lea Presentation; Karam Bhamra, Associate CGI Designer
  • Scanline VFX Presentation; Joe Scarr, FX Supervisor
  • Live Panel Q&A


자세한 내용:

https://autodesk.wistia.com/medias/ny4mu3r2n0



Posted by dhkim DongHwan, Ki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