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ference_data/Free Data2020. 3. 4. 12:53


PPCelShader에서 라인 그리기 부분 만 제거하고 사용하기 쉬운 형태로 변경한 쉐이더입니다. 

요즘의 만화 나 건축 등의 배경 물에 디테일을 떨어뜨려 라인 그리기만을  하는 유져를 위해 만들었다고 하네요

만드신 Indie-us Games 대표 크리에이터의 alwei님 땡큐입니다..^^


자세한 내용:

https://github.com/alwei/PPLineDrawing


http://unrealengine.hatenablog.com/entry/2020/02/29/141432




Posted by dhkim DongHwan, K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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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ference_data/Free Data2020. 3. 4. 12:44


UE4 용 셀 쉐이더를 입니다,

기존의 메쉬 데이터에 설정을 할 필요가 없고, 작업 후 효과를 추가하기만 하면됩니다.

  • 셀 쉐이딩 전문 (세루룻쿠 다움을 추구)
  • 불필요한 기능은 거의없는
  • 유연한 4 종류의 윤곽선 그리기
  • UE4 표준 라이트 만 조정 가능 (컬러도 제대로 반영)
  • 그림자 색상과 강조 색상 지정
  • Unlit 자료와 원거리 메쉬는 자동으로 셀 쉐이더에서 제외
  • Custom Depth에서 대상 메쉬에만 셀 쉐이더를 적용하는 스위치
  • 옵션으로 디퓨전 필터 쉐이더


자세한 내용:

https://github.com/alwei/PPCelShader



Posted by dhkim DongHwan, K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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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ference_data/Tutorial2020. 3. 4. 11:51


3ds Max에서 RailClone에서 만든 바닥을 Unreal로 넘기는 튜토리얼입니다.

Unreal 용 RailClone이 나온 줄 알았네요..^^;


자세한 내용:

https://www.itoosoft.com/tutorials/parquet-floors-for-unreal-and-3ds-max?utm_medium=social&utm_source=social&utm_campaign=unreal-floors&utm_term=railclone&fbclid=IwAR14ahQVODsUt9Z2zWX0jFSYANWzIki7jkZhkKzKRCqSTAB1qFKnlGDBkTs







Posted by dhkim DongHwan, K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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