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_News_2020/CG Software2020. 3. 30. 09:41



이번 업데이트에서 AppLink, Quixel Megascans와의 완벽한 호환성, 실시간 천 시뮬레이션을위한 품질 및 속도 개선, 조각 실의 새로운 굽힘 도구 등을 통해 Blender를 기본적으로 지원한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

https://3dcoat.com/v4934/


Posted by dhkim DongHwan, K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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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_news/Autodesk2020. 3. 30. 09:26


3ds Max 2011 출시에 맟추어 25일에 진행한  Autodesk 웨비나 입니다.
신기능에 대한 내용과 유명 스튜디어 작업자 분들이 같이 하네요

그리고 Q&A 부분에서 3ds Max Indie 라이센스에 대한 언급이 있네요 (1:58:40)

(중요 - 확정 된 것은 아닙니다.)


진행 아젠다

  • Introduction & Updated Roadmap; Nancy LaRue, Industry Marketing Manager with Product Manager
  • Arnold & Physical Material as default, Viewport updates; Zap Andersson, Principal SW Engineer
  • Bake to Texture; Louis Marcoux, Principal UX Designer
  • Modeling Updates; Logan Foster, Product Owner
  • Ubisoft Presentation; Adeline Aubame, Technology Ops Director
  • Hoare Lea Presentation; Karam Bhamra, Associate CGI Designer
  • Scanline VFX Presentation; Joe Scarr, FX Supervisor
  • Live Panel Q&A


자세한 내용:

https://autodesk.wistia.com/medias/ny4mu3r2n0



Posted by dhkim DongHwan, K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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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축이나 VFX, 애니메이션 쪽에서 배경 세팅 할떄 좋을 것 같네요.


현재는 Unreal Engine 4.24만 지원

  • 액터의 회전 무작위
  • 여러 볼륨 선택
  • 정적 가동 물리적 메쉬 지원
  • 선택한 액터를 병합

Artstation Marketplace 15 달러에 판매 합니다..


자세한 내용:

https://www.artstation.com/kemalgunel/store/wM2g/easy-select-mass-selection-tool-for-unreal-engine



Posted by dhkim DongHwan, K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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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_news/Game Engine2020. 3. 30. 08:56

언리얼 엔진로 시각화를 할때 항상 라이팅 빌드가 걸렸는데 크게 개선 될 것으로 예상 되네요.

UE4.26에 탑재 예정인 DXR를 사용한 GPULightmass 테스트 영상이 조금씩 나오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

https://trello.com/b/TTAVI7Ny/ue4-roadmap






Posted by dhkim DongHwan, K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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