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mdhkim

2021/08/048

에픽게임즈의 새로운 UE4 카메라 내 VFX 데모 에픽게임즈(Epic Games) 는 게임 엔진의 차기 릴리스인 언리얼 엔진 4.27용으로 현재 개발 중인 새로운 카메라로 UE4에서 만든 장명을 배우 뒤의 LED 스크린에 실시간으로 보여줍니다.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NantStudios에서 4일 만에 만들었다고 하네요. 자세한 내용: https://www.unrealengine.com/ko/spotlights/taking-unreal-engine-s-latest-in-camera-vfx-toolset-for-a-spin 언리얼 엔진의 최신 인카메라 VFX 툴세트 테스트하기 최고의 영화 제작자들이 최신 버추얼 프로덕션 툴을 테스트하기 위해 단편 영화를 제작했습니다. www.unrealengine.com 2021. 8. 4.
Instant Terra - Houdini Bridge 출시 예정 지형 제작 툴인 Instant Terra가 Houdini 지원을 위한 Houdini Bridge를 출시할 것 같습니다. 에픽에서 메가그랜트 지원을 받고 나서 개발이 잘되나봅니다. 언리얼 플러그인에 이어 후니니까지... 자세한 내용: https://www.wysilab.com/Features/Features-houdini-plugin.html Bridge to Houdini - Instant Terra See also ... Terrain edition - Satellite data - Erosions - Animations - User nodes - APIs & callback - Unreal Engine plugin www.wysilab.com 2021. 8. 4.
Nuke사용자는 Hiero Player가 이제 무료 Foundry에서 Nuke 사용자에게 Hiero Player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자세한 내용: https://campaigns.foundry.com/hiero-player-free-with-nuke Hiero Player free with Nuke | Foundry Streamline your pipeline and reach new levels of collaboration and control with HieroPlayer, Foundry's artist desktop review tool. Get a free annual subscription today with a Nuke or NukeX license. campaigns.foundry.com 2021. 8. 4.
[Maya] Ragdoll Dynamics Plugin Ragdoll Dynamis는 실시간 물리 솔버로 Maya 플러그인으로 나왔습니다. 실제 물리학을 적용하려 옷감이나 머리카락, 근육 등에 사실적인 모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 https://ragdolldynamics.com/ Ragdoll Dynamics | Animate with Physics Courtesy of Delano Athias & Kiel Figgins ragdolldynamics.com https://user-images.githubusercontent.com/2152766/124347939-07cd0a00-dbdf-11eb-88ff-3e69359a4081.mp4 2021. 8. 4.
Maxon, Tangent Animation가 Academy Software Foundation의 일반 회원으로 합류 Maxon, Tangent Animation가 Academy Software Foundation의 일반 회원으로 합류하였습니다. Maxon은 많이 알려져 있는 Cinema 4D와 Redshift를 개발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Tangent Animation은 클라우드 기반의 프로젝트 관리 플렛폼인 LoUPE을 개발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Autodesk shotgrid와 비슷한 툴입니다.) 자세한 내용: https://www.aswf.io/blog/academy-software-foundation-welcomes-maxon-and-tangent-animation-as-general-members/ Academy Software Foundation Welcomes Maxon and Tangent Animat.. 2021. 8. 4.
Maya/UE5 비주얼 프로그래밍 GraphN - 공개 베타 출시 Polygonflow에서 Maya 및 UE5에 연결하여 사용 할 수 있는 시각적 프로그래밍 시스템인 GraphN의 번째 공개 베타를 출시했습니다. GraphN는 처음부터 아티스트를 염두해서 만든 비주얼 코딩 프로그램입니다. Polygonflow는 전 Quixel 테크니컬 아티스트인 Adnan Chaumette가 만든 회사로 GraphN는 CG 아티스트에게 "가장 강력하고 접근 가능한 플러그인 생성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애기 했네요. GraphN은 현재 Maya 및 Unreal Engine 5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UE4, Blender 및 3ds Max가 제공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 https://www.polygonflow.io/ Polygonflow - Next-Gen Tools for 3D .. 2021. 8. 4.
Spline Alpha II 업데이트 현재 α 버전으로 공개 된 새로운 3D 디자인 도구 Spline 의 Alpha II 업데이트가 공개되었습니다. 브러우져에서도 사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Spline Alpha II 업데이트 내용 - Web 버전 - 재질 자산 - 새 재질 레이어 - 3D 모델링 도구 (Preview) - Vector Round Corners - Vector Bevels - 프레임 모드 - 최적화 Exports 자세한 내용: https://spline.design/ Spline - Design tool for 3D web experiences Create web-based 3D experiences spline.design 2021. 8. 4.
Cascadeur 2021.2 업데이트 물리 기반의 캐릭터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 Cascadeur이 2021,2 버전을 출시하였습니다. CascadeurEA -2의 기타 새로운 기능 - AutoPosing에 문자 방향 컨트롤러가 추가되었습니다. - AutoPosing 캐릭터 파트를 독립적으로 사용 가능 - AutoPosing용 방향 컨트롤러 추가 - Cascadeur 빠른 리깅 도구의 표준 장비에 대한 새로운 템플릿 - 단축키 사용시 다른 언어에서도 작동 - 미러판 시각화 - 새로운 AutoPhysics 기능 : 지점 그룹 - 스플라인 IK 보간의 초기 알파 버전 자세한 내용: https://cascadeur.com/help/20212ea 2021.2EA Home Release Notes 2021.2EA Starting with this ve.. 2021. 8. 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