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26'에 해당되는 글 5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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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2021.10.26 Arnold 7 출시
  2. 2021.10.26 Relicts - 트레일러
  3. 2021.10.26 ArmorPaint 0.8 출시
  4. 2021.10.26 [Unity] Zibra Liquids - 실시간 유체 시뮬레이션
Brand_news/Autodesk Arnold2021. 10. 26. 11:11

Autodesk에서 Arnold 7의 출시하였습니다.

새로운 기능에는 Intel의 Open Image Denoise를 Imager로 포함, 전반적인 노이즈 제거 품질 개선, GPU의 확장성 개선, 더 나은 성능 및 상호 작용이 포함 되었다고 합니다.

 

지금보니 3ds Max Arnold는 핫픽스 버전이 나왔네요..

 

자세한 내용:

https://docs.arnoldrenderer.com/dashboard.action

 

Site Home - Arnold Renderer

 

docs.arnoldrender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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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dhkim DongHwan, K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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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ference_data/Trailer2021. 10. 26. 10:37

 

CG 아티스트  Arkadiy Demchenko, Joel Stutz 등 여러 작업자들이 함께 만드는 풀 CG 애니메이션 Relicts의 Kickstarter 페이지와 공식 트레일러가 공개되었습니다

 

유투브에 가면 제작관련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

https://www.youtube.com/channel/UC9ybq7VndrW9vZDRGM9ePdQ

 

Relicts Movie

"Relicts" is a 3D animated horror short film, a dark story set in a remote village lost somewhere deep in primeval winter woods. It follows a day of a young woman that by a mere accident discovers that her settlement has gone completely abandoned... that s

www.youtube.com

 

https://www.artstation.com/demark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relicts/relicts-3d-animated-horror-short-fil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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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dhkim DongHwan, K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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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G_News_2020-21/CG Software2021. 10. 26. 10:05

Armory 개발 팀 개발중인 오픈 소스 3D 페인팅 소프트웨어"ArmorPaint "버전 0.8 이 릴리스되었습니다.

ArmorPaint는 Substance Painter와 같이 실시간 3D 뷰포트에서 표면에 직접 페인팅하여 모델을 텍스처링하는 소프트웨어로 에픽에서 메가그랜트를 받고 나서 개발환경이 좋아진것 같네요

 

이번 릴리지에서는 iPad 및 Android 빌드, Blender 및 Maya용 라이브 링크 플러그인, Metal 및 Vulkan 그래픽 API 지원, 새로운 온라인 자산 라이브러리인 ArmorPaint Cloud 등이 추가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

https://armorpaint.org/notes

 

ArmorPaint | 3D PBR Texture Painting

ArmorPaint is a software designed for physically-based texture painting.

armorpaint.or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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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dhkim DongHwan, K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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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기반으로 구동되는 획기적인 실시간 유체 시뮬레이션 플러그인 이라고 합니다.

무료 버전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

https://assetstore.unity.com/publishers/55388

 

Zibra AI - Asset Store

We take 3D processing to the next level with an AI-based approach. It brings in-game physics improvement, graphics optimization, and 3D content generation. We’re bringing high-quality visual effects to low-end PCs and even mobile devices by applying AI t

assetstore.unit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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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dhkim DongHwan, K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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