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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mdhkim
Old_2014~9/News & Interview

CRYENGINE Physicalized Character Customization - CryEngine

by DongHwan, Kim 2015. 3.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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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YENGINE 강력한 실시간 물리 연산에 의한 캐릭터 커스텀 소개 영상입니다.


실시간 의상 시뮬레이션

실시간 헤어 시뮬레이션

1 단계 : 같은 캐릭터에서 (잘라낸 프레임에서) 스키닝 메쉬를 결합 해골 확장

2 단계 : 파 조인트 물리 연산은 조인트마다 물리적 매개 변수를 조정

3 단계 : 실행시에 조정 가능한 인터랙티브 프록시 설정 물리 프록시,하지만 애니메이션 재생 중

스트레스 테스트 : 프레임 속도의 변화로 안정적인 동작. 순간 이동과 와일드 모션을 처리합니다.

스트레스 테스트 : 파티클 터널링은 문제 없습니다.

기존 기능에 대응 (그랜드 얼라인먼트, 헝겊 인형, AimIK, 등등 ...)



자세한 내용 :

http://cryengin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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