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mdhkim
Brand_news/3ds Max story

[History] 3ds Max - 3ds Max & Design 2010 : Renoir

by DongHwan, Kim 2018. 7. 18.
728x90

Design 2010 : Renoir

2009년 4월/ Windows XP, Windows Vista / 32bit, 64bit


3ds Max & Design 2010

Graphite Modeling Toolset

혁신적인 모델링 툴킷으로 기존의 Edit Polygon의 기능을 업그레이드 하면서 플러그인으로 제공되는 다양한 모델링 툴이 들어 왔습니다.


Material Explorer

장면의 작업도구를 확인 하듯이 사용된 재질을 확인 하고 빠르게 변경 할 수 있는 재질 리스트 입니다.


Integrated mental mill Technology

Mental mill은 기존의 쉐이더를 넘어 사용자가 직접 자신만의 쉐이더를 만들 수 있습니다. 기존의 프로그램적인 방법에서 그래픽적인 접근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쉐이더를 만들 수 있습니다.


Pflow Advanced Particle Effects

Maya의 Paint Effect와 같이 파티클을 오브젝트로 변화하여 성장을 시키는 등의 특수 효과에서 필요로 하는 기능 들이 추가 되었습니다.


Containers

혁신적인 협업 시스템으로 장소와 장비에 구애 받지 않고 Network 안에서 서로의 의견과 아이디어를 다양하게 적용하여 창조적인 작업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xView Mesh Analyzer

작업 공정에서 생기는 여러가지 문제점을 빠르고 간단하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OBJ Import

Mudbox 및 타 소프트웨어와의 모델링 호환성을 높이기 위해서 Export 외에 Import도 추가 되었습니다.


ProOptimizer

Mudbox 및 타 소프트웨어에서의 많은 수의 폴리곤을 형태 변형을 최소하고 효과적으로 줄 일 수 있습니다.


ProSound

애니메이션 장면 당 오디오 트랙을 100개까지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를 뷰포트 재생 속도와 동기화 하고, 재생 속도에 맞게 렌더링하고, 앞뒤로 재생(Ping Pong 모드)할 수 있습니다.


Global Quality Knobs: mental ray

기능을 새분화하여 결과물의 퀄리티를 올리면서 빠른 속도와 광대한 양의 데이터를 렌더링 할 수 있습니다.


3ds Max Design 2010만 추가 기능
Exposure Lighting Analysis Improvements
뷰포트에서 조명의 강도를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