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mdhkim
Brand_news/3ds Max story

[History] 3ds Max - 3ds Max & Design 2011 : Zelda

by DongHwan, Kim 2018. 7. 18.
728x90

3ds Max & Design 2011 : Zelda

2010년 4월/ Windows XP, Windows Vista, Windows 7 / 32bit, 64bit


Slate material editor

새롭게 추가된 노드 방식의 재질 편집기로 재질을 효율적으로 관리 할 수 있습니다.


Quicksilver

혁신적인 하드웨어 렌더러 Quicksilver는 GPU 방식을 도입하여 짧은 시간 안에 사전 시각화, 애니매틱스, 디자인 데일리, 마케팅 자료를 제작할 수 있어 매우 빠른 속도로 고품질 이미지를 만드는 데 효과적입니다.


3ds Max Composite

Autodesk® Toxik®을 기반한 풀 기능 고성능 HDR 지원 컴포지터로 키잉, 색 보정, 추적, 카메라 매핑, 래스터와 벡터 페인트, 스플라인 기반 워핑, 모션 블러, 심도, 입체 제작 도구 등을 지원합니다.


Viewport Canvas toolset

뷰포트 내에서 텍스처를 3D로 페인팅 및 편집할 수 있는 도구 세트가 업그레이드 외었습니다.


Object Painting

추가 된 Object Paint은 오브젝트를 등록하고 객체 브러시로 페인팅 하여 빠르게 오브젝트를 흐트릴 수 있습니다.


Autodesk Material Library

멘탈레이 렌더러용 고품질의 철, 유리, 플라스틱 등의 다양한 재질을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Additional file format support

협업을 위한 다양한 파일 포멧을 지원합니다. 넙스 포멧의 SAT 와 스케치업 포멧의 SKP가 추가 되었고 인벤터와 레빗은 협업을 위한 해당 파일 포멧이 강화 되었습니다.


FBX file linking

Revit의 호환을 강화하기 위해 File Linking가 강화 되어 자유로운 작업 워크플로우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Save to Previous Release (2010)

하위 버전과의 협업을 위해 하위버전으로 저장을 할 수 있도록 하위버전 저장 포멧이 추가 되었습니다.


3ds Max Design 2011만 추가 기능

Dynamite VSP Extension

AutoCAD Civil 3D 의 데이터를 가져와서 시각화를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통해 제작한 도로에 자동차를 다니게 하고 부대 시설을 설치 하여 시뮬레이션 할 수 있습니다. (섭스크립션 고객만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