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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mega VFX Ltd에tj Blender의 렌더링 속도 향상 애드온 RenderBoost을 소개하였습니다.
RenderBoost를 Blender 워크플로우에 통합하면 더 빠른 렌더링, 더 부드러운 모션, 더 나은 프로젝트 제어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RenderBoost는 기존 이미지 시퀀스에서 추가 프레임을 생성하기 위해 머신러닝을 혼합한 프레임 보간 기술을 사용하여 시각적 충실도를 유지하면서 렌더링에 소요되는 시간을 크게 줄일 수 있어 촉박한 납기에 대응하고 반복 작업의 속도를 높이는 데 이상적이라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아이디어는 좋은 것 같은데 각각의 체널까지 접근이 가능한지 궁금해지네요.
최근 모델링이나 애니메이션쪽에서는 AI 기술의 적용 사례가 나오는데 렌더링 관리쪽으로고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추가로 시그라프 2023 논문참고 하세요..^^
https://dl.acm.org/doi/10.1145/3588432.3591497
자세한 내용:
https://blendermarket.com/products/renderboost?ref=1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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