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라프 2014가 슬슬 준비가 되고 있네여
시그라프 안가본지 한참인데... 해외나가고 싶다..ㅜㅡㅜ
(직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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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screte Stochastic Microfacet Models (이산 확률 마이크로 패싯 모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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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ndering Glints on High-Resolution Normal-Mapped Specular SUrfaces (고해상도 노멀 맵 된 경면의 빛을 렌더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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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imulating Articulated Subspace Self-Contact (다 관절 부분 공간 자체 접촉을 시뮬레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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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rollable High-Fidelity Facial Performance Transfer (제어 가능한 고음질 얼굴 성능 전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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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arning Bicycle Stunts (자전거 묘기 학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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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line Motion Synthesis Using Sequential Monte Carlo (순차 몬테카를로을 사용하여 온라인 모션 합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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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arning to be a Depth Camera for Close-Range Human Capture and Interaction (근거리 휴먼 캡처 및 상호 작용에 대한 심도 카메라임을 배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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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neralizing Locomotion Style to New Animals With Inverse Optimal Regression (역 최적의 회귀에 새로운 동물 보행 스타일을 일반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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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verse-Foley Animations : Synchronizing Rigid-Body Motions to Sound (역 폴리 애니메이션 : 사운드하는 까다로운 운동을 동기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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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ngible and Modular Input Device for Character Articulation (캐릭터 관절 운동을위한 유형 · 모듈 입력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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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xie Dust : Graphics Generated by Levitated and Animated Objects in Computational Acoustic-Potential Fluid (픽시 더스트 : 계산 어쿠스틱 잠재력 유체 중에서 부상, 동영상 객체에 의해 생성 된 그래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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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톡 3D 모델을 사용하여 한 장의 사진으로 작업 3D 개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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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signing Inflatable Structures (팽창 식 구조 설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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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gh-Contrast Computational Caustic Design (고 콘트라스트 계산 화선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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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in-It : Optimizing Moment of Inertia for Spinnable Objects (스핀 : 방사 가능한 개체의 관성 모멘트 최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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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yle Transfer for Headshot Portraits (헤드 샷 세로 스타일 전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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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pturing and Styling Hair for 3D Fabrication (3D 제작을위한 캡처 및 스타일링 헤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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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ametric Wave Field Coding for Precomputed Sound Propagation (파라 메트릭 파동 주차장을 미리 계산 음의 전파를위한 코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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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aptive Tearing and Cracking of Thin Sheets (얇은 시트의 적응 눈물이나 균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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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gmented MPM for Phase-Change and Varied Materials (상 변화 다양한 물자를 위해 확장 된 MP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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