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류: Error: "The system cannot open the device or file specified"
Autodesk 제품을 설치 하려고 할 때 다음과 같은 오류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The system cannot open the device or file specified."
<!--[if !supportLineBreakNewLine]-->
<!--[endif]-->
원인:
이 오류 메시지는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에 의해 발생 됩니다.
임시폴더에 설치 파일을 복사를 하고 설치 파일을 실행 합니다.
해결:
안티바이러스 및 모든 악성 코드 보호 해제 합니다.
<!--[if !supportLists]-->1. <!--[endif]-->Windows 작업 표시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하고 "작업 관리자 시작"을 클릭 합니다.
<!--[if !supportLists]-->2. <!--[endif]-->"프로세스" 탭에 액세스 합니다.
<!--[if !supportLists]-->3. <!--[endif]-->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에 대한 검색 리스트를 스크롤합니다..
<!--[if !supportLists]-->4. <!--[endif]-->일부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를 실행 중인 바이러스 백신 프로세스를 완전히 끕니다.
계속 실행 되는 경우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하고 프로세스를 중지 합니다 차단 하는 방법을 없을 경우 바이러스 백신 제조업체에 도움을 받습니다.
<!--[if !supportLists]-->5. <!--[endif]-->프로그램 설치를 실행 합니다.
그래도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Temp 디렉토리 를 정리를 하고 설치를 시도 하십시오.
새 폴더를 작성 하고 temp 디렉토리 경로 일시적으로 이동 합니다.
<!--[if !supportLists]-->1. <!--[endif]-->Windows 탐색기를 엽니다.
<!--[if !supportLists]-->2. <!--[endif]-->C:\ 드라이브의 루트에서 새 폴더를 작성하고 이름을 간단한 Test 또는 TempAcad 합니다.
<!--[if !supportLists]-->3. <!--[endif]-->Windows 시작 버튼을 클릭 합니다.
<!--[if !supportLists]-->4. <!--[endif]-->내 컴퓨터 아이콘을 오른쪽 클릭 합니다.
<!--[if !supportLists]-->5. <!--[endif]-->고급 탭을 클릭 합니다.
<!--[if !supportLists]-->6. <!--[endif]-->"환경 변수"를 클릭 합니다.
<!--[if !supportLists]-->7. <!--[endif]-->임시 변수를 두 번 클릭 하고 값 경로를 복사 하고 텍스트 파일에 붙여 넣을 합니다.
<!--[if !supportLists]-->8. <!--[endif]-->위에서 만든 임시 디렉토리에 경로 값을 변경 합니다.
<!--[if !supportLists]-->9. <!--[endif]-->TMP 변수를 두 번 클릭 하고 값 경로를 복사 하고 텍스트 파일에 붙여 넣을 합니다.
<!--[if !supportLists]-->10. <!--[endif]-->위에서 만든 임시 디렉토리에 경로 값을 변경 합니다.
<!--[if !supportLists]-->11. <!--[endif]-->확인을 클릭 합니다.
설치 합니다. 작업을 성공적으로 경로 텍스트 파일에 복사한 기본값으로 돌아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