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디니에서 올해 말에 3ds max와 Unreal을 지원한는 후디니 엔지 플러그인을 공개 하겠다고 하네요.
Cinema4만 지원한다고 해서 섭섭했는데.. ㅋㅋㅋㅋ
자세한 내용 :
http://www.sidefx.com/index.php?option=com_content&task=view&id=2754&Itemid=66
일부 내용 :
Side Effects는 3DS Max와 Unreal의 Houdini Engine 플러그인 2014 년 후반 출시도 발표했습니다.
이 두 플러그인은 또한 2014 년 후반 출시 될 Cinema 4D 및 Unity 플러그인에 이어 해당 제품 목록에 추가되었습니다. Unreal 용 플러그인 Side Effects에서 개발 중입니다만 3DS Max 용 플러그인은 Alembic for 3DS Max 등의 개발을 해왔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인 스즈키 히데키 씨가 Houdini Engine 소스 코드가 올해 4월에 GitHub에 공개 된 이래 개발되어 있습니다.
"GitHub에서 코드를 다운로드 한 후 더 이상 기다릴 수 없습니다」라고 스즈키 씨. "Houdini Engine API는 매우 쉽게 비로소 몇 시간에서 간단한 디지털 자산을 3DS Max에 반입 할 수있었습니다. 처음 쿡을 취득한 때에 매우 쉽게 결과를 얻을 수 놀랐습니다. 추가 라이센스를받지 않고 Houdini FX 라이센스를 사용하여 Houdini Engine 개발을 할 수 있었던 것도 바로 개발을 시작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 또한 새로운 Houdini Engine 라이센스는 아티스트와 개발자에 접근하기 쉽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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