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mdhkim
Reference_data/Trailer

[Game] League of Legends

by DongHwan, Kim 2014. 10. 14.
728x90

 

 

개인적으로 PC 게임을 안하는 편이다.

(아직도 집에는 패밀리가 있다면...^^;;;)

그래서 League of Legends를 잘 모른다.

(이번에 대회가 상암에서 하는 걱도 엔비디아에서 들었다,.. ㅡㅡ!)

그런데 League of Legends의 대회 트레일러를 보고 훅하네요~~~

개인적으로 3D를 하지만 2D 카툰 느낌을 좋아하는 아날로그 매니아에 미국풍 만화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딱 맘에 드네요

 

음악과 애니메이션의 디테일이 좋네요

League of Legends이 얼마나 웅장한 게임인지 알듯..ㅋㅋㅋ

홈페이지에 가시면 MP3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 :

http://na.leagueoflegends.com/en/esports-event/warrior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