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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 & D 엔지니어 Matt Davidson의 툴소개로
사용자가 지정한 BRDF를 사용하여 환경 맵에서 로프 니스 용 Mip 정보를
저장 한 큐브 맵을 생성 할 수 있는 IBLBaker (Image Based Lighting Baker)
를 소개한다.
마야를 이용한 데모도 제공한다.
조작 방법
- 마우스의 좌우 클릭 & 드래그로 카메라 이동
- 왼쪽 Ctrl 키 + 마우스 왼쪽 클릭 & 드래그로 객체 회전
- W와 S 키 또는 마우스 휠 스크롤 카메라 줌
버튼
- "Load Environment" 버튼으로 환경 큐브 맵을로드
지원하는 포맷은 .dds에서 RGBA16F 또는 RGBA32F 형식. - "Save Environment" 버튼으로 각종 환경 텍스처가 .dds 형식으로 저장되고
큐브 맵 MIPS 확인있는는 NVIDIA의 photoshop DDS 플러그인을 설치하는 것을 추천
※ 저장시 파일 이름의 마지막에 .dds로 붙이지 않으면 잘 저장되지 않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 :
http://www.derkreature.com/iblbaker
https://github.com/derkreature/IBLBak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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