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upport_3d/Chaos Group Technical Support

[V-Ray for vray] 3.2버전에서 3ds Max 2016 VRayPhysicalCamera 정보

by DongHwan, Kim 2015. 6. 4.

3ds Max 2016에는 Standard에 Physical Camera가 탑재되었습니다. 

이 Standard Physical Camera는 Chaos Group과 Autodesk의 공동 개발로 

2016 이후의 버전에서는 V-Ray에서 이 Physical Camera로 사용을 할 것입니다.

Standard Physical Camera는 VRayPhysicalCamera에서는 실현할 수 없었던 

뷰포트에서의 피사계 심도 미리보기 노출 미리보기 등이 이용 가능하게되어 있습니다.


3ds Max 2016 > Create > Camera > Standard

 

3ds Max 2016 > Create >  Camera > VRay

3ds Max 2016 > Rendering >  Environment > Exposure Control > Physical Camera Exposure Control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