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_news/Autodesk 스톡홀름에 위치한 게임 스튜디오 Fatshark에서 워해머를 출시에 맞추어 인터뷰 영상입니다. by DongHwan, Kim 2015. 10. 24. 728x90 스톡홀름에 위치한 게임 스튜디오 Fatshark에서 워해머를 출시에 맞추어 인터뷰 영상입니다.Autodesk Maya와 Stingray를 이용하였습니다.자세한 내용 :http://area.autodesk.com/inhouse/videos/warhammer-the-end-times--vermintide-built-with-autodesk-maya-and-stingray 반응형 좋아요공감공유하기 URL 복사카카오톡 공유페이스북 공유엑스 공유 게시글 관리 구독하기imdhkim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관련글 Stingray와 Scaleform Studio가 1.1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Stingray Making a Custom Flow Node to Change a Material Stingray의 비주얼 스크립트인 Flow로만 사용해서 만들고 있다고 하네요 - Tal Negrin After Effects 2015와 연결하는 3ds Max 2016 State Sets 인스톨 파일입니다. 댓글 imdhkimMy name is Dong Hwan-Kim, working at DAOUData; Autodesk Korea sole distributor as a Technical art consultant for 3ds max and Stingray (댓글에 이상한 링크가 올라오고 있어 차단했습니다. 문의는 다우데이타로 해주세요^^)구독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