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추가 기능
Windows 10의 정식 지원
[Substance] 기본적으로 substance parameters groups을 축소
[Substance] 새로운 프레임 워크를 추가합니다 (픽셀 프로세서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Viewport] 대칭 모드에서 대칭 평면의 표시를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Viewport] 렌더링 그림자과 성능을 개선
[Viewport] 페인트시 그림자 계산을 일시 중지
[Viewport] 와이어 프레임 렌더링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Engine] footprint을 줄이기 위해 VRAM 메모리 관리를 개선
[Engine] 더 나은 성능을 위해 AMD의 GPU에서 텍스처 업데이트를 조정
[Engine] 스레드 최적화 성능을 위해, NVIDIA의 GPU로 설정합니다
[Effect] 요청 "padded"이미지 입력에 태그를 추가
[Layer] fill 오프셋 / 스케일을 UV의 정확도를 크게합니다
[Layer] fill 중의 스케일 슬라이더가 지수 만듭니다
[Layer] 레이어 스택에 직접 재료를 드래그 앤 드롭 할 수있게됩니다.
[Layer] 레이어 스택에 직접 필터를 드래그 앤 드롭 할 수있게됩니다.
[Layer] 새로 만든 마스크의 색상에 마스크 브러시의 색상을 조정
[Shader] texcoords를 공개
[Shader] 사용자 정의 함수를 가능하게하기 위해 감마 / 톤 매핑 기능을 제공
[Bakers] TriPlanar을 사용하기 위해 변경 기본 포지션 베이커 설정
[Tool] 이름 바꾸기 "Geometry Decal" "Polygon Fill"
[Shelf] 생성기 업데이트 TriPlanar : MG Metal edge wear, MG Mask builder, MG Fiber glass, MG Dirt 지원
[Shelf] 자료 업데이트, 새로운 설정과 사용 재료의 제거
[Shelf] 22 스마트 재료 (플라스틱, 철, 섬유, 철강 등)
[Shelf] 이음새를 방지 할 수있는 패딩 이미지 입력과 샤프 흐림이나 변형 필터 업데이트
[Shelf] 쉽게 사용하는 Warp 의 설정을 개선
[Shelf] 2 개의 새로운 절차 적 노이즈 : 3D Perlin noise와 3D Worley noise
자세한 내용 :
https://www.allegorithmic.com/products/substance-painter/release-note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