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mdhkim
Brand_news/Autodesk

Autodesk Meshmixer 3.0

by DongHwan, Kim 2016. 2. 11.
728x90



Autodesk Meshixer 3

  • 내부 파티션 (베타)이 포함되어 있는 새로운 복합 객체, 복합 멀티 머티리얼 3D 프린트를 위한 설계가 쉬여짐
  • 페이스 그룹에서 Complex를 만들기 위한 복잡한 도구 생성
  • Split Complex는 별도의 단단한 껍질에 Complex를 분해
  • 자동으로 조명에 Complex를 분해하는 새로운 Export 모드
  • 자동으로 3D 메쉬를 배치하는 새로운 Align to Target tool
  • 새로운 Unwrap 도구 가 표면 패치를 평탄화
  • 새로운 SVG Export  SVG ((edges, color )과 같은 메시를 내보낼 수 있습니다
  • 메쉬의 속성을 시각화하기 위한 새로운 Mesh Query 도구
  • 새로운 단위의 측정 기반의 씬 스케일링 워크 플로우치수 도구
  • 새로운 Select Intersecting 선택 도구 (다른 장면 개체를 두 번 클릭합니다)
  • 자동으로 날카로운 모서리를 저장하는 Remesh 
  • 활성된 타겟 오브젝트에 clip하는 Make Pattern
  •  Make Solid 업데이트와 자동으로 날카로운 모서리를 유지하는 새로운 모드
  • Booleans 안정성 개선
  • TransformSmoothReplace, Reduce 개선
  • SMES 형식 내보내기 가능
  • 피벗 드래그 위치 바로 가기는 현재 장면의 모든 표면에서 종료 가능
  • 새로운 unlit 텍스처 쉐이더
  • Autodesk Screencast 지원
  • 버그 수정
  • UI 개선
  • 많은 스크립트 API의 개선

 



자세한 내용 :

http://blog.123dapp.com/2016/01/makers-toolbox-meshmixer-3-0-land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