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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중인 3D 페인팅 소프트웨어 "MeshPainter" 의 영상이 일부입니다.
이제 기본이 된 PBR (물리적 기반 렌더링)에 대응 한 텍스처 페인트와 HDR을 사용한 IBL에도 대응하고 있어
향후 발전이 기대되는 프로그램입니다
- HDR (하이 다이내믹 레인지) 텍스처 형식 지원
- HDR 이미지를 사용하여 IBL (이미지 기반 조명)과 PBR (물리적 기반 렌더링)을 실현
- 1개의 OBJ 파일 가져 오기
- TGA 및 PNG 텍스처를로드 갤러리 패널에서 액세스
- 서클 브러시 인터랙티브 페인트가 가능
- 브러시의 색상, 크기 및 흐림 효과 선택
- 기본 재료는 환경 맵을 이용한 이미지 기반 조명을 사용합니다. 색상과 메타루네스, 반사 페인트 가능
- 노멀 맵에 대응
- 레이어 만들기 · 삭제 · 정렬 이름 변경 시각화의 전환
- 레이어의 투명도 지정 및 혼합 모드의 설정
- 과거에 만든 맵을로드하고 레이어로 할당 할 수
- 컬러 맵 또는 레이어마다 TGA 텍스처로 저장 가능
- 한 번의 스트로크에 대해 실행 취소 / 재실행이 가능
Mesh Painter :: Road To PBR : First PBR Tests
MeshPainter : Road To PBR :: PBR Achieved + 3 lights
MeshPainter : Road To PBR :: Painting met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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