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d_2014~9/Rreview GDC 2016 State of Unreal: Hellblade Live Performance & Real-Time Animation, Unreal Engine 4 by DongHwan, Kim 2016. 3. 18. 728x90 5년전에 예상한 게임엔진의 표현력이 이제 보여 주네요.이제 하드웨어가 얼마나 바쳐 주어야 할지가 관심사네요... 반응형 좋아요공감공유하기 URL 복사카카오톡 공유페이스북 공유엑스 공유 게시글 관리 구독하기imdhkim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관련글 Quixel + Unreal Engine사용한 데모 트레일러 입니다. 3DS MAX를 사용하는 10개의 VFX Studio Unreal Engine 4 - Augmented Reality Virtual Mirror TEST Iray 2015 GPU benchmarks 댓글 imdhkimMy name is Dong Hwan-Kim, working at DAOUData; Autodesk Korea sole distributor as a Technical art consultant for 3ds max and Stingray (댓글에 이상한 링크가 올라오고 있어 차단했습니다. 문의는 다우데이타로 해주세요^^)구독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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