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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ld_2014~9/CG New & program

Houdini 15.5가 나왔습니다.

by DongHwan, Kim 2016. 5.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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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udini 15.5가 나왔습니다.

이번 버전 업데이트에는 모델링 및 군중 기능이 대폭 강화 되었고

VR 카메라 지원과 SideFX의 통합이 포인트인 것 같네요.


Modeling

  • 새로운 PolyBevel SOP
  • 새로운 PolySplit SOP
  • 새로운 Dissolve SOP
  • TopoBuild 도구 (2 단계)
  • PolyExpand2D의 가변 폭 오프셋
  • 두 번 클릭하여 엣지 루프 선택
  • 두 번 클릭하여 포인트와 원시의 섬 선택

Crowds

  • 진화 한 로코 모션 제어
  • FBX를 에이전트에 직접 읽기
  • 변형 군중 에이전트에 정점 법선에 대응
  • 새로운 Agent CHOP
  • 새로운 Terrain Adaptation SOP
  • 군중 조종 동작의 개선
  • 정확한 발 심기
  • Mocap Biped 3의 모션 클립 라이브러리

Lighting and Rendering

  • Triplanar UV 프로젝션 VOP
  • Curvature의 UV 굽기 지원
  • UV 아일랜드의 레이아웃을 포장

라이팅 & 렌더링

  • Houdini Indie에서 타사 렌더링을 지원 
  • (릴리스는 RenderMan, Arnold, Octane에 대응하고 이후 : Redshift, V-Ray, Maxwell에도 대응 예정)
  • 새로운 VR 렌즈 쉐이더를 사용하여 구축 된 VR 카메라
  • OpenGL ROP에 DOF와 모션 블러를 추가
  • 오버 스캔 렌더링 지원 및 crop 창 수정
  • OpenGL 디스플레이 스먼트 매핑 뷰포트 표시
  • SOHO ROP에 Render to Disk in Background버튼
  • Mantra에서 포톤 추적 제어가 가능

User Experience

  • 뷰포트에서 Euler tumbling 개선
  • 3D 핸들 강화
  • 파일 선택 기능 강화
  • 지오메트리 스냅 개선
  • 매개 변수 스프레드 시트의 여러 행 / 열 붙여 넣기
  • 도움말 시스템의 강화

Character

  • Delta Mush 애니메이션에 대응
  • 도프 시트에서 여러 중복 선택
  • Hair and fur 정리의 강화

Performance

  • VEX 기능로드 속도와 메모리 사용의 효율화
  • 큰 지오메트리의 저장 속도
  • HQueue 성능 최적화

Volumes

  • OpenVDB 3.1

Interoperability

  •  Alembic 강화

자세한 내용 :

http://www.sidefx.com/news/sidefx-releases-houdini-1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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