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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ingray로 어셋 불러오기

by DongHwan, Kim 2016. 6.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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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File(s) to import – Import 하는 어셋의 경로

 

2. Unit Mesh – 오브젝트 및 관련 요소를 불러온다.

l  Materials – 재질을 같이 불러온다.

l  Update Materials – 재질이 있다면 업데이트 한다.

l  Shared Materials – Stingray에 있는 재질일 경우 가져오는 오브젝트에 적용한다. (3ds Max Maya의 기본재질을 가져오는 경우 적용한다.

l  Create Materials Folder – 재질 폴더를 만들어 저장한다.

l  Textures – 재질의 이미지 맵을 가져온다.

l  Update Texture - 이미지 맵이 있자면 업데이트 한다.

l  Shared Textures - Stingray에 있는 이미지 맵 일 경우 가져오는 재질에 적용한다.

l  Create Textures Folder – 이미지 폴더를 만들어 저장한다.

l  Combine Meshes – 여러 개로 분리 된 오브젝트를 하나로 합쳐서 불러온다.

l  Combine by Material – 여러 개로 분리 된 오브젝트를 재질로 분류하여 하나로 합쳐서 불러온다.

l  Cameras – 카메라를 불러온다.

l  Level of Detail – LOD 정보를 불러온다.

l  Light – 라이트를 불러온다.

l  Tangents -

 

3. Animation and Skeleton – 애니메이션 관련 요소를 불러온다.

l  New or Update Skeleton – 새로운 Skeleton을 선택하여 불러온다.

l  Target Skeleton – 만약 불러온 Skeleton에 연결하려면 Import Skeleton을 선택을 한다.

l  Import Clips – 애니메이션 클립을 불러온다.

l Create Animation Folder – 폴더를 만들어 저장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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