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File(s) to import – Import 하는 어셋의 경로
2. Unit Mesh – 오브젝트 및 관련 요소를 불러온다.
l Materials – 재질을 같이 불러온다.
l Update Materials – 재질이 있다면 업데이트 한다.
l Shared Materials – Stingray에 있는 재질일 경우 가져오는 오브젝트에 적용한다. (3ds Max나 Maya의 기본재질을 가져오는 경우 적용한다.
l Create Materials Folder – 재질 폴더를 만들어 저장한다.
l Textures – 재질의 이미지 맵을 가져온다.
l Update Texture - 이미지 맵이 있자면 업데이트 한다.
l Shared Textures - Stingray에 있는 이미지 맵 일 경우 가져오는 재질에 적용한다.
l Create Textures Folder – 이미지 폴더를 만들어 저장한다.
l Combine Meshes – 여러 개로 분리 된 오브젝트를 하나로 합쳐서 불러온다.
l Combine by Material – 여러 개로 분리 된 오브젝트를 재질로 분류하여 하나로 합쳐서 불러온다.
l Cameras – 카메라를 불러온다.
l Level of Detail – LOD 정보를 불러온다.
l Light – 라이트를 불러온다.
l Tangents -
3. Animation and Skeleton – 애니메이션 관련 요소를 불러온다.
l New or Update Skeleton – 새로운 Skeleton을 선택하여 불러온다.
l Target Skeleton – 만약 불러온 Skeleton에 연결하려면 Import된 Skeleton을 선택을 한다.
l Import Clips – 애니메이션 클립을 불러온다.
l Create Animation Folder – 폴더를 만들어 저장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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