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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s max에서 PhysX 적용하고 Stingray로 가져가기 -1

by DongHwan, Kim 2016. 6.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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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ingray 도움말을 보면 Maya에서 ragdoll을 적용하여 가져오는 내용이 있습니다.

http://help.autodesk.com/view/Stingray/ENU/?guid=__stingray_help_creating_gameplay_physics_create_import_ragdoll_html

3dsMax에서도 2013버전부터 포함되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왜 안될까요?

도움말에는 XML방식으로 저장을 하고 유닛 에디터와 같은 이름이면 된다고 하는데..? 

  

그래서 Maya 과정을 그대로 따라하다가 APX 모드 선택이 있어서

생각난 Gameworks 싸이트…..  !!!!!!

https://developer.nvidia.com/gameworksdownload

오랜만에 다운로드해서 설치 했습니다.

(3dS Max 2017 PDF를 만들고 있는데 아직 지원을 안하고 있네요…!!!)

다운로드 받으시려면 Gameworks에 가입 하셔야 합니다.

3ds Max 2016에 설치를 하면 아래와 같이 메뉴가 변경 됩니다.



실제 적용은 내일 올립니다..^^

내일 스포일러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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