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mdhkim
Old_2014~9/Conference_Seminar_Study

[2016. 10. 14 (금)] Autodesk Stingray 게임엔진 기본 교육

by DongHwan, Kim 2016. 10. 13.
728x90



Stingray에 대한 기본 교육이며 이번 교육에서는 Lua 스크립트와 Flow에 대한 내용은 없으며
Stingray의 기본 사용법과 3ds Max와의 협업 관련 부분을 다룹니다.
진행은 따라하기 식으로 진행 되며 KIMIDATA 교육장 PC에 3ds max 2017과 Stingray 1.5로 진행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교육내용
교육은 기본 교육이기 떄문에 짧은 시간동안 Autodesk Stingray에 대한 사용법 위주로 진행 됩니다.
(시간 제약으로 일부 내용을 못할 수 있습니다.)
- Stingray 소개
- Stingray 인터페이스와 사용
- 3ds max(Maya)와 협업
- 어셋에 대한 소개
- Flow에 대한 소개
- 결과물 Packcag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