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a 2018이 출시되었습니다.
Modeling Workflow in Maya 2018
Animation Workflow in Maya 2018
Maya 2018 내용
Maya (2018)에 저장된 바이너리 (* .mb) 파일에 호환성이 없어졌습니다.
이전 버전의 Maya에서 열어야 할 파일이있는 경우 ASCII (* .ma) 파일로 저장하십시오뷰포트 2.0에 완전히 이행
뷰포트 2.0 API도 업데이트! 뷰포트 2.0으로의 전환과 Maya 뷰포트에서 새로운 도구의 개발 가능뷰포트 2.0의 강화
OSD 3.1 네이티브 지원, 포인트 라이트의 그림자, 주변 폐색 등 새로운 알파 컷 (Alpha Cut) 투명도 알고리즘하이퍼 쉐이드 재료 뷰어 (Hypershade> Material Viewer) 하드웨어 렌더러에서 이미지 베이스 라이팅 지원
뷰포트 2.0 aiSkyDomeLight이 IBL 작동
새로운 ShaderFX Game Hair 쉐이더
노드 편집기 (Node Editor) 개선
Maya 인터페이스가 대폭 개선
속성의 순환을 반전 Shift + Tab
UV 편집기 (UV Editor) 개선
원형 화 (Circularize) 명령
3D 뷰와 UV 편집기 (UV Editor)에 걸쳐 일관된 객체 / 컴포넌트 선택 모드
뷰포트에서 UV 작업 가능
베벨 개선
스마트 돌출 단축키
스마트 복제 단축키
라이브 표면의 멀티 컷 기능 강화
부드러운 메쉬 가장자리를 곡선으로 변환
새로운 프리미티브 객체
새로운 MASH 노드
새로운 자동 키 활성화 컬러
최신 그래프 편집기 (Modern Graph Editor)
거리 기반 컨트롤러의 가시성
Tension deformer
자세한 내용 :
http://help.autodesk.com/view/MAYAUL/2018/ENU/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