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mdhkim
Brand_news/Autodesk

3ds Max 2019 Update 1 이 출시 되었습니다.

by DongHwan, Kim 2018. 6. 14.
728x90



3ds Max 2019 Update 1 이 출시 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 Alembic 파일 가져 오기 및 내보내기 

Alembic 파일의 기능이 향상되어 가져오기 전에 Alembic 파일의 내용을 미리 볼 수 있으며, Alembic 도우미 아이콘의 크기를 조정하고 토글할 수 있고, 3ds Max 오브젝트 특성 및 사용자 정의 속성을 가져오거나 내보낼 수 있습니다.


● 유체 

향상된 기능에는 시뮬레이션 내에서 특정 특성을 조작할 수 있는 새 채널 필드 오브젝트, 효과 영역을 제한하는 데 사용되는 경계 제어 및 볼륨 도우미가 있습니다. 또한 이제 특정 방사체, 충돌체, 폼 마스크, 종료 평면 및 모션 필드를 해석 기준별로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OSL (Open Shading Language) 

Open Shading Language 성능 개선 사항에는 복잡한 셰이더, 특히 스캔라인 렌더러의 렌더링 성능 향상, 80여 개의 포함된 OSL 셰이더가 기본적으로 지원되는 뷰포트 표현 향상이 포함됩니다. 이제 사용자가 만든 대부분의 절차 OSL 셰이더를 뷰포트에서 볼 수 있으며, 글꼴 사용자화를 비롯하여 OSL 편집기가 다양한 측면에서 향상되었습니다.


● 공유보기 

공유 뷰 개선 사항으로는 모든 비트맵 유형 지원, 대부분의 절차 텍스처(OSL 셰이더 포함) 렌더링 및 업로드 기능, 업로드 시 텍스처 크기 조정 기능, 셸 재질 및 임의 UV 채널(하나로 제한) 지원이 있습니다.


● 프로젝트 

프로젝트 간 전환을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새로운 프로젝트 도구 모음을 사용하면 프로젝트 폴더를 쉽게 확인하고 폴더 간에 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제 프로젝트 메뉴의 확인란을 사용하여 프로젝트 간 자동 전환 기능을 토글할 수 있습니다.


● 전반적인 개선 

일반적인 개선 사항에는 보관 및 장면 파일 압축 시 대용량 데이터 세트(2GB 초과) 지원이 포함되며, Vault 사용자는 이제 자동 로그인과 함께, 큰 파일을 체크인/체크아웃할 수 있습니다. 이제 FBX가 형상을 포함하지 않고 애니메이션을 내보낼 수 있으며, 큰 메시를 첨부할 때 속도가 최대 7배까지 빨라집니다.


자세한 내용 :

http://help.autodesk.com/view/3DSMAX/2019/KOR/?guid=GUID-74C66EC8-5B23-429F-8DD5-89791B8C11A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