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mdhkim
Support_3d/Autodesk Error report

[3ds Max] Windows 10 업데이트 후 3ds Max 문제

by DongHwan, Kim 2018. 7. 9.
728x90



Windows 10에서 1709 버전 또 1803버전 업데이트 이후 오토데스크 제품에서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특히 3ds Max에서 문제되고 있습니다. 


확인 된 문제는 Viewport의 속도 저하 및 표시가 안되고 있습니다. 

만약 설치를 하여 문제가 생겼다면 업데이를 롤백하시거나 

뷰포트 드라이브를 directx 11에서 directx 9로 바꾸어 사용하십시오


자세한 내용

https://www.tenforums.com/performance-maintenance/96792-fall-creators-update-poor-performance-lagginess-fix.html


http://blogs.rand.com/support/2018/01/autodesk-software-issues-after-windows-10-fall-creators-update-1709.html


추가 내용


문제 :

Windows 10에서는 3ds Max 2015,2016,2017,2018가 제대로로드되지 않고 실행도되지 않습니다. 

프로그램이 시작할 때 정지하거나 시작 후 즉시 잠금 또는 충돌합니다. 

또한 동작이 느려지고 CPU 사용률을 모두 점령하고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업데이트 할 때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3ds Max 중 Windows 10에서 제대로 실행되는 것을 Autodesk가 인정하고있는 버전은 2017 이상 부터 입니다. 

(이전 버전의 3ds Max를 Windows 10에서 작동을 하지만 오토 데스크는이를 공식적으로 인정하지 않습니다.) 

3ds Max 2016 이하 버전의사용자로부터는 Windows 10에서 실행시 다양한 문제를보고 오르고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원인이있을 수 있지만, 이들만으로 한정하지 않습니다.

 - 3ds Max에서 파일 브라우저에서 파일을로드하면 반드시 충돌 해 버린다.

 - 3ds Max가 제대로 시작되지 않는 경우가있다 (프로그램이 멈추거나 닫혀 버린다).

 - 3ds Max 프로그램이 매우 불안정 해지고 경고없이 종료 해 버린다.

 - 3ds Max에서 파일을 제대로 저장할 수 없습니다 (수동 저장, 자동 저장 파일의 백업을 포함).



해결책 :

새 Windows 사용자 계정 만들기

계정에 3ds Max를 실행하려면 관리자 권한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Windows의 SSD 드라이브에서 3ds Max 또는 Maya를로드하면 지연 또는 멈춤이 발생한다 :

이것은 PC의 BIOS 또는 UEFI 설정 문제입니다. 드라이브 모드를 IDE에서 AHCI로 변경하면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Creators Update 문제

3ds Max를 사용하는 일부 고객들은 Windows Creators Update를 설치하고 소프트웨어가 열리지 않는다는고 합니다.

또한  Autodesk 제거 도구를 사용하여 제거하려면 "MSVC110.dll이 없기 때문에 코드의 실행을 처리 할 수 없습니다.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면 문제가 해결 될 수 있습니다."라는 오류가 표시됩니다. 

그러나 파일은 C : \ Windows \ System32 폴더에 있습니다.


해결 방법

 - Windows 10의 이전 빌드 롤백합니다.

 - Microsoft Visual C ++ 재배포 가능 패키지를 제거하고 다시 설치합니다.

 - 클린 제거를 실행하여 소프트웨어를 다시 설치합니다.


권한 문제

3ds Max의 기본 사용자 환경 설정을 재설정합니다.

권한 부족으로 인해 위의 단계에 따라 Windows 10에서 \ ENU 폴더의 이름을 변경할 수없는 경우

 - "Boot into Windows 10 Safe Mode (영어)"를 참조 폴더의 이름을 변경합니다. 

    그런 다음 Windows 10를 정상적으로 다시 시작하여 3ds Max를 다시 엽니다.


Windows Fixit 도구를 다운로드 및 실행합니다.


 - 파일과 폴더가 자동으로 복구됩니다.

   (참고 : Automatically diagnose and repair Windows file and folder problems (영어) (Windows 7,8,10에 해당))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