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mdhkim
Brand_news/3ds Max story

[History] 3ds Max - 3ds Max & Design 2009 : Johnson

by DongHwan, Kim 2018. 7. 18.
728x90


3ds Max & Design : Johnson

2008년 4월/ Windows XP, Windows Vista / 32bit, 64bit


View Cube, Steering Wheels

오토데스크 3D 제품에서도 볼 수 있는 이 도구는 사용자들에게 장면을 탐색할 수 있는 친숙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Revit to 3ds Max (FBX)

더욱 더 안정화된 FBX를 이용하여 재질과 라이트를 완벽하게 Revit에서 3ds Max로 임포트 하여 시각화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Photometric Light

뷰포트에서 IES 조명과 웹 배포를 표시하는 방식을 직접 보여줍니다. 또한 Daylight  데이터 파일이 특정일이나 일정 기간에 걸쳐 날씨와 조명 조건을 정확히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Pro-Shader  /Pro-Material

두 개의 이미지와 쉐이더 몇 개를 가지고 기존 배경 이미지의 조명과 반사에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쉬운 이 새로운 HDR 이미지 모션 블러 쉐이더는 빠르고 사실적인 모션 블러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mr Proxy Object

Mental ray 프록시 지원을 통해 많은 수 폴리곤의 데이타들을 효과있게 관리하여 고속 렌더링이 가능하며 메모리 사용률을 낮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FG & GI / Render Elements

향상된 FG & GI를 이용하여 빠르게 렌더링을 하고 퀄리티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으며 다양해진 Render Elements를 이용하여 원하는 소스 이미지를 추춯 할 수 있습니다.


OBJ Format Improvements

오토데스크의 다른 소프트웨어로 안전하고 빠르게 모델링 데이터를 보내기 위해 OBJ 포멧이 강력해 졌습니다.


Spline Mapping

새로 추가된 스플라인 매핑 도구는 스플라인을 이용하여 UV 발생을 유도하기 때문에 까다로울 수 있는 지오메트리를 매핑 할 수 있습니다.


Biped ForeFeet

4족 동물 리깅을 위해 추가 된 기능입니다.


Biped Mirror Animation

쉽고 빠르게 다양한 애니메이션을 수정 및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새로운 기능입니다.


Biped Triangle Neck

오토데스크의 다른 제품들과 캐릭터 애니메이션 호환을 강화하기 위해 향상된 기능입니다.


Walkthrough Assistant

장면의 애니메이션을 보다 쉽게 하게 위해 추가 되는 기능으로 일인칭 애니메이션에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Review / Reveal Rendering

새로운 Reveal™ 렌더링 기술을 통해 정교한 작업까지도 빠르게 확인 하여 작업 프로세스를 능률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3ds Max Design 2010만 추가 기능

Lighting Analysis

국제 규격에 맞는 빛에 관련 된 수치 등을 시각화 하여 빠르게 조명 및 인테리어를 수정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