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_2014~9/Autodesk2019.03.28 09:22

3ds Max 2020 애니메이션 미리보기 업데이트

 - 로컬 드라이브에서의 생성이 이제 최대 3 배 빨라졌습니다.
 - AVI 코덱 선택 허용 
 - 지원되는 뷰포트 크기보다 큰 캡쳐 크기 

자세한 내용:



3ds Max 2020 OSL 업데이트

 - OSL Maps의 뷰포트 디스플레이가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 이제 OSL 셰이더가 뷰포트 셰이더로 자동 변환됩니다.
 - GPU로 구동되는 "Quicksilver Hardware Renderer"는 이제 OSL Maps를 지원합니다
 - 확장 / 개선 된 OSL 맵
 - 14 개의 새로운 OSL지도 포함 : 

자세한 내용:



3ds Max 2020 Chamfer 업데이트
 - 새로운 기능으로 업데이트로 일정한 모따기 폭을 유지합니다. 
 - 가중치를 적용한 Chamfer는 가장자리 기준으로 제어 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사전 설정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추가 된 Inset은 스무딩을 사용할 수 없는 사용자를 위해 모서리 링을 모따기에 추가합니다.
 - 게임 엔진 용 모델과 같은 그룹. 
 - 끝점 바이어스 : 평행선 모서리는 가까운 꼭지점과 멀리있는 꼭지점 사이 를 바이어스 할 수 있습니다 .
 - 추가 깊이는 모따기의 프로파일이 깊이 1 (날카로운 모서리)에서 0 (곧은 모서리)에서 -0.5 (반전 된 곡선)로 이동하도록 허용합니다. 

자세한 내용:



3ds Max 2020 Revit 업데이트
 - 결합 기준 옵션을 사용하면 다음을 선택하여 자재를보다 선택적으로 결합 할 수 있습니다.
     = Revit 카테고리 및 Revit 재료로 결합
     = Revit 패밀리 유형 및 Revit 재료로 결합
 - 이제 필터 대화 상자는 장면의 카테고리 또는 패밀리 유형에서 생성 될 노드 수를 표시합니다.
 - Revit 2017, 2018 및 2019 파일을 업그레이드하지 않고 2020으로 가져 오기 
     = 지원되는 버전마다 Revit 호환 팩을 기능에 설치하려면 컴퓨터에 설치해야합니다.
 - Revit에서 가져온 IES 라이트는보다 정확하게 변환됩니다.
 - 일광 시스템 업데이트


자세한 내용:

https://area.autodesk.com/blogs/the-3ds-max-blog/revit-import-improvements-/



Posted by dhkim DongHwan, K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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