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3ds Max 2020 애니메이션 미리보기 업데이트
- 로컬 드라이브에서의 생성이 이제 최대 3 배 빨라졌습니다.
- AVI 코덱 선택 허용
- 지원되는 뷰포트 크기보다 큰 캡쳐 크기
자세한 내용:
3ds Max 2020 OSL 업데이트
- OSL Maps의 뷰포트 디스플레이가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 이제 OSL 셰이더가 뷰포트 셰이더로 자동 변환됩니다.
- GPU로 구동되는 "Quicksilver Hardware Renderer"는 이제 OSL Maps를 지원합니다
- 확장 / 개선 된 OSL 맵
- 14 개의 새로운 OSL지도 포함 :
자세한 내용:
3ds Max 2020 Chamfer 업데이트
- 새로운 기능으로 업데이트로 일정한 모따기 폭을 유지합니다.
- 가중치를 적용한 Chamfer는 가장자리 기준으로 제어 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사전 설정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추가 된 Inset은 스무딩을 사용할 수 없는 사용자를 위해 모서리 링을 모따기에 추가합니다.
- 게임 엔진 용 모델과 같은 그룹.
- 끝점 바이어스 : 평행선 모서리는 가까운 꼭지점과 멀리있는 꼭지점 사이 를 바이어스 할 수 있습니다 .
- 추가 깊이는 모따기의 프로파일이 깊이 1 (날카로운 모서리)에서 0 (곧은 모서리)에서 -0.5 (반전 된 곡선)로 이동하도록 허용합니다.
자세한 내용:
3ds Max 2020 Revit 업데이트
- 결합 기준 옵션을 사용하면 다음을 선택하여 자재를보다 선택적으로 결합 할 수 있습니다.
= Revit 카테고리 및 Revit 재료로 결합
= Revit 패밀리 유형 및 Revit 재료로 결합
- 이제 필터 대화 상자는 장면의 카테고리 또는 패밀리 유형에서 생성 될 노드 수를 표시합니다.
- Revit 2017, 2018 및 2019 파일을 업그레이드하지 않고 2020으로 가져 오기
= 지원되는 버전마다 Revit 호환 팩을 기능에 설치하려면 컴퓨터에 설치해야합니다.
- Revit에서 가져온 IES 라이트는보다 정확하게 변환됩니다.
- 일광 시스템 업데이트
자세한 내용:
https://area.autodesk.com/blogs/the-3ds-max-blog/revit-import-improvement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