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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_news/Game Engine

[UE] Unreal Engine 5 Early access - 얼리액세스 빌드 버전과 프로젝트

by DongHwan, Kim 2021. 5. 27.

 

 

 

- 동영상으로 공개한  '고대의 계곡 " 샘플 프로젝트 제공(PS5 나 XBOX 시리즈 X에서 동작)
- UI 신기능: 콘텐츠 브라우저는 단축키로 접근, 에디터 탭은 사이드바로 이동
- Nanite : 가상화 마이크로 폴리곤 지오메트리 시스템
- Temporal Super Resolusion : 새로운 안티에일리어싱 솔루션, 날렵하고 안정된 화질
- Lumen: 동적인 글로벌 조명 솔루션
- Sky Atmosphere System : 리얼한 시각 재현도 가능, 구름, 대기, 태양 위치 조정
- Quixel의 Bridge가 통합: Megascans 라이브러리로 빠른 접근, 드래그 앤 드롭으로 장면에 어셋을 가져옴
- Mega Assemblies :새로운 자산 타입,Megascans의 기존 자산의 조합, 모둠팩
- World Partition : 새로운 월드 구축 시스템, 맵의 개념이 바뀌고, 하나의 큰 월드를 셀로 분할시켜 
  큰 월드를 여러 스트리밍 레벨에서 관리하고 아티스트는 필요한 셀을 편집 가능
- Data Layers: 다른 레이어에 다른 버전 월드를 저장, 런타임에서도 접속이 가능해 순식간에 맵을 교체할 수 있음
- Full Body IK Solver
- Game Feature Plugin : 게임 플레이의 코어 기능을 플러그인으로 관리하여 활성화 가능
- Animation Motion Warping : 월드 지형에 맞게 루트 모션을 조정
- Control Rig: 데모에 등장하는 "The Ancient"의 모션은 UE5에서 제작
- Meta Sound : 절차적 게임 오디오 엔진
- UE4의 프로젝트는 UE5로 업데이트 가능
   4.26 ->Early Access
   4.27 -> 5.0

 

자세한 내용:

https://docs.unrealengine.com/5.0/k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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