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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odesk는 프로덕션 렌더러 의 최신 버전인 Arnold 7.2.2를 출시했습니다 .
이번 Arnold 7.2.2 업데이트에서는 대화식(interactive) 장면 편집관련해서 향상과 렌더링 속도가 빨라졌습니다.
또한 USD 및 MaterialX 지원 등이 이루어졌습니다.
- 큰 장면을 수정할 때 향상된 상호 작용 - 수백만 개의 인스턴스 데이터가 있는 복잡한 장면에서 조명이나 셰이더를 편집 정보가 즉각적 업데이트 됩니다.
- Improved global light sampling 성능 개선 - 간접 조명을 사용한 글로벌 라이트 샘플링의 효율성이 많은 경우에 개선되었습니다.
- CPU 공급업체 간의 수치 정밀도 차이 감소: Intel, AMD 및 Apple CPU 등 다양한 CPU의 정밀도에 관련해서 편차 없이 동일한 결과를 가져옵니다.
- Volume의 Mesh light에서 노이즈 감소: 매우 작은 삼각형에 Mesh light를 사용할 때 Volume의 노이즈 양이 이제 많이 감소하였습니다.
- OCIO color_manager에 구성 파일 이름이 지정되지 않고 OCIO 환경 변수가 정의되지 않은 경우 Arnold는 이제 내장 구성을 사용합니다.
- 대신 특정 모양에 대해 SSS에서 자동 범프를 표시할지 여부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 타사 노드로 만들어진 MaterialX 노드를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
등 업데이트가 이루어 졌습니다.
자세한 내용:
https://help.autodesk.com/view/ARNOL/ENU/?guid=arnold_core_7220_html
https://help.autodesk.com/view/ARNOL/ENU/?guid=arnold_for_3ds_max_5630_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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