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mdhkim
CG_News_2023/Conference-Seminar-Study

[FREE Webinar] How to Create Immersive Game Experiences with 3ds Max

by DongHwan, Kim 2023. 6. 14.
728x90

스코틀랜드의 게임 스튜디오인 킬웍스(KeelWorks)가 파이프라인의 핵심인 오토데스크 3ds Max를 사용하여 CYGNI: All Guns Blazing의 게임 환경,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제작하고 개선한 방법을 소개합니다.

크리에이티브 프로세스 최적화부터 복잡한 애니메이션 탐색까지, 소규모 게임 스튜디오가 3ds Max의 애니메이션, 모델링, 리깅 기능을 활용하여 월드 구축과 캐릭터 제작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킨 방법과 프로젝트를 심층적으로 살펴봅니다.

발표 내용은:

  • 고유한 게임 디자인 요구 사항에 맞는 크리에이티브 워크플로 구축하기
  • 제한된 리소스와 엄격한 마감 기한에 맞춰 크리에이티브 프로세스 최적화하기
  • 광범위하고 디테일한 게임 환경 만들기
  • 캐릭터 애니메이션 워크플로에서 자동화를 높이고 복잡성 줄이기
  • 커스텀 툴 및 통합으로 창의력 가속화

2023년 7월 11 일

한국: 오전 12시 / (자정 12시)
미국: 오전 8시 PDT / 오전 11시 EDT 
유럽: 오후 4시(BST) / 오후 5시(CEST) 
45분(Q&A 포함)

 

자세한 내용:

https://www.autodesk.com/webinars/immersive-game-experiences-with-3ds-max?fbclid=IwAR0n3vjfa-Y_HPnmhZ5tKw_nx8J2fm_VcanpxaTnsCe1PcA3wGMii5uFL7o 

 

3ds Max 2024 | Autodesk Webinar

Come see what’s now, new, and next for 3ds Max. Join the free webinar.

www.autodesk.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