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ivate 한후에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는 이유는 다양합니다.
Third party application, 하드웨이 프로그램, 심각한 오류가 라이선스 파일이 활성화코드가 성공적으로 업데이트되는 것을 막는다던지, 컴퓨터가 정상적인 방법으로 종료되지 않았다던가 또는 백신 프로그램 등에서 라이센스를 잘못 오인하여 생기는 부분도 있습니다.그리고 최근에 SATA hard disk controllers가 장착된 컴퓨터를 사용하는 문제 등이 입니다.
I. SATA hard disk controllers가 장착된 컴퓨터를 사용하시는지 다음의 절차대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1. 시작메뉴에서 실행을 클릭하십시오.
2. 실행창에서, MSINFO32을 입력하십시오.
3. 시스템 정보창에서 구성요소>저장소를 펼쳐보십시오.
4. SCSI를 선택하십시오.
5. SCSI에서 SATA 혹은 Serial ATA를 포함한 이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위의 확인 결과 Serial ATA hard disk controllers가 장착된 컴퓨터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다음의 링크에서 Hotfix를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Serial ATA hard disk controllers가 장착된 컴퓨터에만 위의 Hotfix를 설치하십시오.
http://usa.autodesk.com/adsk/servlet/ps/dl/item?siteID=123112&id=5620053&linkID=9240618
II. 다음의 링크에서 Hotfix와 SP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http://usa.autodesk.com/adsk/servlet/ps/dl/item?siteID=123112&id=11601436&linkID=10381719
http://usa.autodesk.com/adsk/servlet/ps/dl/item?siteID=123112&id=11384587&linkID=103817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