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mdhkim
Support_3d/Autodesk Error report

라이센스-독립 실행형에서 네트워크 라이센스 모드로 전환

by DongHwan, Kim 2013. 11. 19.
728x90

라이센스-독립 실행형에서 네트워크 라이센스 모드로 전환

문제

실수로 설치한 3ds Max 2011 또는 3ds Max Design 2011 독립 실행형 라이센스 제품을 원하는 설치 후 네트워크 라이센스 모드로 전환 합니다. 다중 시스템으로 독립 실행형 라이센스 버전을 전체 제거/재설치 문제를 해결 하려면 통과 하지 않도록 하려면 설치 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솔루션

이후 릴리즈 2011의 3ds Max 2011과 3ds Max Design을 시작 옵션 스위치 독립 실행형 라이센스에서 네트워크 라이센스를 설치 후 라이센스 모드를 전환할 수 있도록 추가 되었습니다. 설치 후 독립 실행형에서 네트워크 라이센스 모드를 전환 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1. 확인 Network License Manager가 설정 하 고 구성 된 유효한 네트워크 라이센스 파일에 대 한 3ds Max 또는 3ds Max Design. 네트워크 라이센스 설정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3ds Max 2011 또는 3ds Max Design 2011 문서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2. 닫기 3ds Max 또는 3ds Max Design 클라이언트 컴퓨터에 있습니다.

3.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3ds Max 또는 3ds Max Design 제품 아이콘이 Windows 바탕 화면에서 고 특성을 선택 합니다.

4. 응용 프로그램 바로 가기에 대 한 특성 창에서 대상 필드를 선택 하 고는 3dsmax.exe의 끝에 {1} – yc 추가 ' 바로 가기 대상 합니다. 아래 스크린샷은 {1} – yc 라이센스 스위치 추가:-

예제 스크린샷에 {1} – yc 라이센스 스위치를 사용 하 여 응용 프로그램 바로 가기에 대 한 전체 대상 추가 3ds Max Design 2011 이제 읽기

{1} "C:\Program Files\Autodesk\3ds Max Design 2011\3dsmax.exe"-yc

5. 변경 사항을 저장 하려면 확인을 눌러 했다가 3ds Max 또는 3ds Max Design 응용 프로그램 바로 가기를 두 번 클릭 합니다.

6. 다시 시작할 3ds Max 또는 3ds Max Design 시작 화면이 표시 되 고 다음 나타납니다 대화 창을 사용 하 여 FLEXnet license finder에 대 한. 대화 상자 창에 Network License Manager의 네트워크 위치 또는 네트워크 라이센스 파일의 위치 중 하나를 지정할 수 허용 합니다.:-

7. 지정한 후에 네트워크 라이센스 관리자 또는 네트워크 라이센스 파일, 소프트웨어에서는 시작 하 고 계속 해 서 네트워크 라이센스 모드로 실행 합니다.

참고:이 옵션은만 전환 독립 실행형에서 네트워크 라이센스 설치 후에 사용자가 있습니다. 독립 실행형 설치 후 라이센스를 네트워크에서 전환 하려면 사용자는 허용 되지 않습니다. 으로 3ds Max 2011, 3ds Max Design 2011 설치 관리자는 사용자가 명시적으로 네트워크 라이센스 설치 모드를 선택할 필요는 하지 실수로 일반적으로 소프트웨어를 설치 네트워크 라이센스가 부여 된 합니다.

실수로 설치한 3ds Max 2011 또는 3ds Max Design 2011 네트워크 라이센스 제품을 독립 실행형 라이센스 제품으로 실행 하려면 re-설치 중에 선택한 정확한 독립 실행형 라이센스 모드를 사용 하 여을 전체 제거/다시 설치를 수행 해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