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mdhkim

2020/03/188

실시간 가상 동기화 BeeHive 출시 요즘 게임엔진과 모션캡쳐를 접목한 작업이 이슈인데 Glassbox에서 카메라, DCC 애플리케이션 게임 엔진 간의 실시간 데이터를 협하는 Beehive를 출시했네요 자세한 내용:https://glassboxtech.com/products/beehive Introducing BeeHive: Real-time virtual sync, review and collaboration from Glassbox Tech on Vimeo. 2020. 3. 18.
[Showreel] 덱스터의 기생충 메이킹입니다. 덱스터의 기생충 메이킹입니다. The Visual Effects of Parasite from Pixar's RenderMan on Vimeo. 2020. 3. 18.
[Showreel] Cinesite’s The Witcher breakdown Cinesite에서 The Witcher의 메이킹 릴을 올렸네요. Cinesite The Witcher VFX Breakdown Reel from Cinesite on Vimeo. 2020. 3. 18.
[3ds Max plugin] Final Render 4 출시 Cebas Visual Technology는 Final Render 4가 출시 되었습니다. 여러 GPU에서 확장 큰 장면에서 NVLink를 통해 GPU 메모리를 자동으로 결합텐서 코어를 사용한 AI 가속 렌더링RT 코어를 사용한 레이 트레이싱 가속fR-CarPaint Pearlescent 자동차 페인트인스 턴싱 속도가 최대 10 배 향상되어 Forest Pack 렌더링 개선볼륨 포그의 빠른 렌더링텍스처 베이킹 지원 자세한 내용:https://www.cebas.com/?pid=news_article&nid=621 finalRender trueHybrid DROP 4 - OptiX 7 RTX SPEED from cebas Visual Technology Inc. on Vimeo. 2020. 3. 18.
[3ds Max plugin] 3DS Max 및 Maya 용 Phoenix FD 4.1 업데이트 Phoenix FD 4.1 업데이트가 되었네요.그리고 타사 렌더러(Arnold 등)도 지원을 한다고 하는데 보니깐 VDB 캐시로 하네요https://docs.chaosgroup.com/display/PHX4MAX/How+to+Videos 자세한 내용:https://docs.chaosgroup.com/display/PHX4MAX/4.10.00 2020. 3. 18.
Substance Alchemist 2.1 출시 Substance Alchemist가 2.1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https://docs.substance3d.com/sadoc/version-2-1-194215939.html https://www.substance3d.com/products/substance-alchemist/ 2020. 3. 18.
Polybrush이 이름을 Teya Conceptor 바꾸고 정식 출시 Polybrush이 오랜 베타 테스트를 마치고 Teya Conceptor으로 이름을 바꾸고 정식으로 출시를 하였네요.그림을 그리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모델링을 하기 때문에 컨셉을 잡기 좋은 모델링 툴이져 가격영구 라이센스 : 199 달러 / 연간 구독은 49 달러무료 평가판 30 일 (사용 후 1 시간 이상 드로잉하면 14 일간 연장) 자세한 내용:https://teyaconceptor.com/ 2020. 3. 18.
[Showreel] Marvelous Designer Showreel 2020 Marvelous Designer 2020 릴있었습니다. 자세한 내용:https://www.marvelousdesigner.com/# 2020. 3. 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