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_News_2020/CG Software2020. 3. 18. 10:59


요즘 게임엔진과 모션캡쳐를 접목한 작업이 이슈인데 

Glassbox에서 카메라, DCC 애플리케이션 게임 엔진 간의 실시간 데이터를 협하는 Beehive를 출시했네요



자세한 내용:

https://glassboxtech.com/products/beehive




Posted by dhkim DongHwan, Kim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ference_data/Making2020. 3. 18. 10:53


덱스터의 기생충 메이킹입니다.





Posted by dhkim DongHwan, Kim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ference_data/Making2020. 3. 18. 10:51

Cinesite에서 The Witcher의 메이킹 릴을 올렸네요.




Posted by dhkim DongHwan, Kim

댓글을 달아 주세요



Cebas Visual Technology는 Final Render 4가 출시 되었습니다.


  • 여러 GPU에서 확장 
  • 큰 장면에서 NVLink를 통해 GPU 메모리를 자동으로 결합
  • 텐서 코어를 사용한 AI 가속 렌더링
  • RT 코어를 사용한 레이 트레이싱 가속
  • fR-CarPaint Pearlescent 자동차 페인트
  • 인스 턴싱 속도가 최대 10 배 향상되어 Forest Pack 렌더링 개선
  • 볼륨 포그의 빠른 렌더링
  • 텍스처 베이킹 지원 


자세한 내용:

https://www.cebas.com/?pid=news_article&nid=621




Posted by dhkim DongHwan, Ki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