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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mdhkim

2020/04/166

Substance Designer 2020.1 노드 생성을위한 새로운 단축키 편집기MaterialX 플러그인 (베타) ILM (Industrial Light & Magic) 이리 개발 된 범용 포맷을 처리 할 가능Adobe Color Engine (ACE) 지원베이킹 기능 개선3D 뷰의 개선새로운 콘텐츠 (PBR 렌더 노드 렌더 매핑 노드 FXAA 필터 Hald CLUT 필터 등) 자세한 내용:https://www.substance3d.com/products/substance-designer/ https://docs.substance3d.com/sddoc/version-10-1-0-194216365.html 2020. 4. 16.
Arnold가 RNDR 네트워크에 도입을 위해 OTOY와 파트너 관계 맺음 오토데스크에서 Arnold에 RNDR 네트워크를 도입하기 위해 OTOY와 파트너 관계 맺었네여OTOY는 GPU 렌더러 잘 알려져 있는 OctaneRender를 개발한 곳인데 GPU 관련해서 협업을 하네요.조만간 OctaneRender와 Autodesk의 Arnold를 포함하여 RNDR 플랫폼의 모든 렌더에서 Standard Surface를 똑같이 작동 할 수 있는 핵심 재질 시스템 표준으로 만든다고 합니다. RNDR는 블록체인으로서의 GPU파워 공유하는 것으로 기존에 알고 있는 비트코인 채굴을 위해 사용되는 GPU 연산 방식을 가져와 GPU 렌더링 네트워크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클라우드 CPU 렌더링 방식과 같아서 렌더링을 올리고 사용할 견적을 받아 결제를 하면 렌더링이 되는 방식입니다. .. 2020. 4. 16.
[3ds Max] 3DS Max에서 OSL 사용하는 방법 요즘 3ds Max 2021 출시로 이런저런 테스트를 하는데 OSL관련 팁이 있네요예전에 리깅 관련해서 찾은 싸이트 였는데.. 자세한 내용:https://paulneale.com/osl-tips-and-tricks/ 2020. 4. 16.
Megascans자산의 텍스처링 프로세스 Quixel에서 Megascans 자산의 텍스처링 프로세스를 처음부터 끝까지 보여주는 영상을 올렸네여다. Mixer의 3D 텍스처링을 사용하는 방법을 보는데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자세한 내용:https://quixel.com/mixer?utm_campaign=Tutorials&utm_source=youtube&utm_medium=social&utm_content=3D%20Texturing%20in%20Mixer 2020. 4. 16.
[Maya] Maya의 Bifrost를 이용한 비주얼 프로그래밍 애니메이션 해외에서 Bifrost를 이용해서 이펙트 보다는 리깅 셋업이나 애니메이션을 한다고 들었는데간단한 튜토리얼이 있네요.저 같은 프로그래머가 아닌 사람들도 조금씩 갈 수 있는 길이 열리는 듯..^^ 2020. 4. 16.
Unigine 2 무료 커뮤니티 에디션 Unigine은 교육 및 비영리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커뮤니티 버전과 연간 수입이 $ 100,000 미만인 프로젝트를 출시했습니다. 한 6~7년 전에 전회사에서 Unigine을 Unity로 잘못 알고 알아보라고 해서 러시아에 번역기 돌려가면서 메일 보내서 테스트 버전을 받았던 기억이 나네요. 다른 툴이라고 애기 했는데 알아보라는 ..!!그래도 좋은 기억으로 남는 것은 다른 게임엔진은 게임만 집중할 때 Unigine은 AEC나 MFG, 교육 등 게임 외 분야야에도 많은 테스트를 하고 있어서 현재 건축이나 제조 분야에서 게임엔진들이 하고 있는 것을 미리 접해보았다는 점..!!!시간 날떄 다운로드 받아 봐야 겠네요..^^ 홈페이지를 보니 한국항공우주산업주식회사(KAI)의 프로젝트를 했다고 하네요(가상 .. 2020. 4.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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