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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mdhkim
Brand_news/3ds Max story

[History] 3ds Max - 3ds Max 7 : Catalyst

by DongHwan, Kim 2014. 7.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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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x 7: Catalyst

20048Windows 2000, Windows XP / 32bit

3D Studio MAX R7.0

 

Array and Culling

디스플레이 Culling 기능은 건축 환경 및 게임 레벨과 같이 수천 개 오브젝트가 있는 장면을 매우 빠르게 표현 확인 하는 데 사용하며 Array의 새로운 미리보기 기능도 포함 

 

 

Normals

하이폴리곤의 메쉬에서 로우폴리곤 메쉬로 맵 데이터를 프로젝팅 하기 위한 강력하고 유연한 새로운 워크플로우

 

 

Reaction

새로운 인터페이스를 통해 다중의 리액션 컨트롤러를 동시에 설정하여 보고 조정

 

Show DX

표준 3ds Max 재질에서 .FX 파일을 디스플레이하고 작성함으로써 아티스트가 손쉽게 .FX 파일 적용 시각화

 

 

Skin Blend Weights

스킨 수정 툴에 있는 새로운 페인팅 모드를 사용하면 다중 Envelope 간의 무게를 효과적으로 혼합할 수 있습니다이렇게 함으로써 아티스트는 자연스러운 스킨값을 빨리 얻을 수 있음

 

 

Skin morph

꺾이는 곳을 기반으로 스킨 조인트마다 다중 Morph 값을 정의할 수 있는 새로운 Modifier

이 툴을 사용하면 모든 각도 및 자세에서 보고 싶은 스킨 변형을 정확하게 제작

 

 

Skin wrap

오브젝트의 특정부분을 변형 가능한 다른 오브젝트 위에 감싸서 같이 변형을 적용 할 수 있는 새로운 modifier

 

 

Parameter Collector

새로운 인터페이스의 애니메이션 및 제어 툴을 사용하면 모든 애니메이션 작업을 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First-Person Camera

일인칭 시점의 슈팅 게임(FPS: first-person-shooter)을 하는 것처럼 3ds Max 장면을 보면서 실간으로 공간을 확인

 

 

Per-Pixel Camera Mapping

영화 및 첨단 시각화를 위한 배경 확장 및 환경 작성 등을 빠르게 렌더링 하기 위한 놀라운 매핑 기술

 

 

Edit Poly Features (Bridge, Paint deform, Turbo Smooth, Improved cutting …..)

3ds Max 7에서는 Bridge, Paint 변형, 향상된 Cutting, 그리고 Edit Poly Modifier 등 폴리 편집을 위한 새로운 기능을 제공

 

 

Sub-Surface Scattering (SSS Fast Skin Material…) 

Mental ray® 렌더링을 위해 추가된 새로운 재질로 광원이 표면을 통과하여 분산되는 Skin과 같은 재질 효과를 제공

 

 

Expose Transform

Helper를 사용하면 다른 오브젝트와 관련된 모든 오브젝트에서 변형 데이터를 추출

 

 

Character Studio

Character Studio의 완전 포함으로 안정적이고 강력한 애니메이션을 연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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