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문제
Desktop Subscription에 대 한 로그인 정보를 입력하는 대화 상자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해결
- 문제가 있는 컴퓨터에 Autodesk 제품 및 Internet Explorer를 닫습니다.
- Web 디버깅 도구 Fiddler를 사용하여 다음과 대처법을 시도해보십시오.
(http://www.telerik.com/download/fiddler) - 문제가 발생하는 컴퓨터에서 Fiddler 를 설치하고 시작합니다
- Fiddler 의 Tools 메뉴에서 Fiddler Options 을 선택합니다.
- Fiddler Options 대화 상자에서 HTTPS 탭을 선택 Decrypt HTTPS Traffic 에 체크 OK를 클릭합니다.
참고 - Trust the Fiddler Root certificate 대화 상자가 표시되면 [Yes] 를 선택하고 Fiddler의 보안 인증을 신뢰하고 받아 들일 필요가 있습니다. - Tools 메뉴에서 WinINET Options 을 선택합니다.
- 인터넷 속성 대화 상자가 표시되면 [LAN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 로컬 영역 네트워크 (LAN) 설정 대화 상자에서 [LAN 프록시 서버 사용 ' 에 체크 고급 버튼을 클릭합니다.
- [프록시 설정] 대화 상자에서 HTTP 필드에 IP 주소 127.0.0.1 과 포트 8888 로 설정합니다.
- 모든 프로토콜에 같은 프록시 서버 사용 ' 에 체크합니다.
- OK를 클릭하여 모든 Fiddler 제외한 모든 대화 상자를 닫습니다.
- Desktop Subscription 제품을 시작할 때 [Autodesk 계정으로 로그인] 대화 상자가 표시됩니다.
- 적절한 ID를 입력하여 로그인합니다.
- Fiddler를 닫고 Internet Explorer 설정을 기본값으로 복원하기 시작합니다.
- Internet Explorer의 도구 메뉴에서 인터넷 옵션을 선택합니다.
- (메뉴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 키보드의 F10 키를 누릅니다)
- 인터넷 속성 대화 상자가 나타나면 [연결] 탭을 선택하고 LAN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 로컬 영역 네트워크 (LAN) 설정 대화 상자에서 고급 버튼을 클릭합니다.
- [프록시 설정] 대화 상자에서 모든 프로토콜에 같은 프록시 서버 사용 ' 의 체크를 제거하고 OK 버튼을 클릭합니다.
- 로컬 영역 네트워크 (LAN) 설정 대화 상자에서 [LAN 프록시 서버 사용 ' 체크를 해제 OK 버튼을 클릭하여 인터넷 속성 대화 상자에서 OK를 클릭합니다.
- Internet Explorer를 닫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