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mdhkim
Brand_news/3ds Max story

[History] 3ds Max - 3ds Max 2008 : Gouda

by DongHwan, Kim 2018. 7. 18.
728x90

3ds Max 2008 : Gouda

2007년 10월 / Windows XP, Windows Vista / 32bit, 64bit


Working Pivot  / Preview Selection

Working Pivot 을 이용하여 원하는 위치를 중심으로 회전 및 모델링을 할 수 있습니다. 또 오브젝트 편집에서 정확한 선택 등을 위해 Preview selection이 추가 되었습니다.


Multiple UVW

여러 객체를 한 텍스처로 매핑하는 작업을 훨씬 쉽게 구성할 수 있도록 해주는 새로운 Multiple UV Unwrap 이 생겼습니다



Adaptive degradation

프레임 속도에 맞게 자동으로 장면을 간소화함으로써 뷰포트 속도를 빠르게 확인 할 수 있게 보여줍니다.


Viewport Lighting and Shadows

뷰포트에서 렌더링을 하지 않고 원하는 그림자의 위치나 빛의 강도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 하여 신속하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Direct  X Improvements

뷰포트에서 향상된 Direct X  효과가 향상 되었습니다.


Autodesk 3ds Max / Revit Interoperability

3ds Max 2008은 DWG™ 파일 형식을 보다 심도 있게 지원하므로 Revit® Architecture 2008과 같이 많이 사용되는 다른 오토데스크 응용프로그램에서 데이터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가져올 수 있습니다. 


Self-illumination 

Mental ray Architecture and Design 재질의 자체 조명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Sky Portal

야외 조명으로 실내 장면을 비추는 Sky Portal Light가 추가가 되었습니다. 


mr Photographic Exposure Control

mr Photographic Exposure Control 이용한 카메라 기반 인터페이스를 이용하여 사진과 같은 여러 효과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