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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_news/3ds Max story

[History] 3ds Max - 3ds Max & Design 2015 : Elwood

by DongHwan, Kim 2018. 7.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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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s Max - 3ds Max - 3ds Max & Design 2015 : Elwood


2014년 4월/ Windows 7, Windows 8 / 64bit


3ds Max Entertainment Creation Suite Standard 2015


Autodesk 3ds Max

Autodesk MotionBuilder

Autodesk Mudbox



3ds Max Entertainment Creation Suite Premium 2015


Autodesk 3ds Max

Autodesk Softimage

Autodesk MotionBuilder

Autodesk Mudbox



Autodesk Entertainment Creation Suite Ultimate  2015


Autodesk 3ds Max

autodesk Maya

Autodesk Softimage

Autodesk MotionBuilder

Autodesk Mudbox




Point cloud support

실물에서 캡처 한 대량의 데이터 세트를 포인트 클라우드로 불러들여 실제 참조 데이터에서보다 정확한 모델을 만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Python scripting

Python 스크립팅 언어가 새롭게 지원 되어3ds Max에서 Python 기반의 파이프 라인 쉽게 통합 할 수 있습니다. 


ActiveShade 렌더링 기능 강화

ActiveShade를 렌더링 창에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VIDIA iray 렌더러 외에도 mental ray도 지원 되었습니다. 



뷰포트 성능의 고속화

3ds Max 뷰포트에서의 작업 속도를 크게 향상되어 수많은 오브젝트 선택과 뷰포트의 텍스처 베이킹 처리 속도가 빨라지고, 특히 고밀도 메쉬와 많은 텍스처 맵이 장면에서의 상호 작용 성이 향상하고 있습니다.



ShaderFX

게임 아티스트와 프로그래머는 ShaderFX의 실시간 비주얼 쉐이더 편집기를 사용하여 고급 HLSL 뷰포트 셰이더를 쉽게 만들 수있게되었습니다



장면 관리 강화

장면 탐색기에서 새로운 추가 된 레이어 기능 덕분에 현장 데이터를 파악하기 쉽게 정리 할 수 복잡한 장면을 처리하기 쉬워졌습니다. 



Placement tools (입체 카메라)


Stereo Camera (입체 카메라)


Populate enhancements (Populate 기능 강화)


Quad chamfer (사각형 폴리곤 모따기)

표면 사이에 쿼드 (사각형) 모따기를 작성합니다.


  • Everyday workflow improvements (워크 플로우 개선)
  • Small Annoying Thing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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