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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_news/3ds Max story

[History] 3ds Max - 3ds Max 2016 : Phoenix

by DongHwan, Kim 2018. 7.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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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s Max - 3ds Max : Phoenix


2015년 4월/ Windows 7, Windows 8, Windows 8.1 / 64bit


3ds Max Entertainment Creation Suite Standard 2015

  • Autodesk 3ds Max
  • Autodesk MotionBuilder
  • Autodesk Mudbox


3ds Max Entertainment Creation Suite Premium 2015

  • Autodesk 3ds Max
  • Autodesk Softimage
  • Autodesk MotionBuilder
  • Autodesk Mudbox


Autodesk Entertainment Creation Suite Ultimate  2015

  • Autodesk 3ds Max
  • autodesk Maya
  • Autodesk Softimage
  • Autodesk MotionBuilder
  • Autodesk Mudbox



Max Creation Graph

3ds Max 2016는 노드 기반 도구 작성 환경 인 Max Creation Graph를 탑재하였습니다. 



XRef Renovations (외부 참조의 향상)

XRef 의 비파괴적인 애니메이션 워크 플로우 지원 및 안정성 향상을 통해 팀 간 및 제작 파이프 라인에 걸쳐 협업을 용이하게했습니다.



OpenSubdiv Support (OpenSubdiv 지원) 

OpenSubdiv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새 서브 디비전 서페이스를 3ds Max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New Design Workspace (새로운 디자인 작업 공간)

3ds Max를 사용하여 인상적인 시각화를 만들 사용자가 점점 늘어나고 있기 때문 오토 데스크는 3ds Max 사용자에 의해 효율적인 워크 플로우를 제공하는 새로운 디자인 작업 공간을 도입하였습니다.



New Template System (새로운 템플릿 시스템) 

표준화 된 시작 설정을 제공하는 새로운 주문형 템플릿 시스템은 장면 작성 프로세스의 신속화에 도움이 됩니다. 



Camera Sequencer (카메라 시퀀서) 

새로운 카메라 시퀀서에서는 애니메이션 설정된 고품질 시각화 제작 애니틱스, 시네마틱를 사용하여 매력적인 스토리를 간략하게 알 수 있습니다.



Dual Quaternion Skinning (듀얼 쿼터니언 스키닝)

3ds Max의 부드러운 스킨이 듀얼 쿼터니언 을 추가되어 회전 할 떄 생기는  문제를 개선하였습니다. 



Autodesk A360 Rendering Support (Autodesk A360 렌더링 지원) 

Autodesk Revit 소프트웨어 및 AutoCAD 소프트웨어에서 오토 데스크의 고객에게 사용 하시고 있는 검증 된 기술을 사용하여 3ds Max에서 Autodesk A360 렌더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Physical Camera (피지컬 카메라) 

V-Ray의 개발사 인 Chaos Group과 공동 개발 한 새로운 피지컬 카메라는 셔터 스피드, 조리개, 피사계 심도, 노출 등 사용자에게 친숙한가 실제 카메라 설정을 물리적으로 시뮬레이션하는 새로운 옵션을 제공합니다. 


  • Alembic Support (Alembic 지원)
  • Multi-Touch Support (멀티 터치 지원)
  • 사용하기 쉽게 된 Revit과 SketchUp의 흐름
  • 워크 플로우 개선
  • 새로운 iray의 추가 지원과 mental ray 기능 강화
  • Autodesk Translation Framework 및 Inventor 애니메이션 지원 
  • Creative Market과의 연결
  • 사용자 요구에 따른 기능 강화 - SURF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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