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mdhkim
Brand_news/Autodesk

Arnold GPU로 Arnold 5.3 소개와 공개 베타

by DongHwan, Kim 2019. 3. 19.
728x90


Arnold GPU공개 베타 Arnold 5.3은 2019 년 3 월 20 일 12시 정오 PT / 3pm ET에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Arnold GPU 렌더링은 아티스트 및 소규모 스튜디오가 빠른 작업 환경에서 신속하게 반복하고 렌더링 요구 사항을 프로젝트 요구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표준 Arnold 인터페이스에서 사용자는 한 번의 클릭으로 CPU 및 GPU에서 렌더링 사이를 전환 할 수 있습니다. Arnold GPU는 현재 임의의 쉐이딩 네트워크, SSS, 헤어, 대기, 인스 턴싱 및 절차 등의 기능을 지원합니다. Arnold GPU는 NVIDIA OptiX  프레임 워크를 기반으로하며  NVIDIA RTX  기술 을 활용하도록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Arnold 5.3의 다른 새로운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적응형 샘플링의 품질 및 성능에 대한 주요 개선으로 최종 이미지 품질을 위태롭게하지 않으면 서 렌더링 시간 단축

    보다 사실적인 음영을 위한 Randomwalk SSS 모드의 개선 된 버전

    Standard Surface의 사용 편의성 향상

    새로운 Include  연산자와이를 적용하는 아티스트 친화적인 방법을 포함 하여 Operator 프레임 워크 개선 

    Skydome 조명의 샘플링 개선, 직접 조명 노이즈 감소

    MaterialX에 대한 지원 업데이트로 사용자가 음영 네트워크를 MaterialX 모양으로 저장할 수 있음


자세한 내용:

https://www.arnoldrenderer.com/news/press-release-arnold-5-3-gpu/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