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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루존"시리즈 최신작의 그래픽 기술을 소개하는 트레일러가 공개!
- Post Processing (후 처리)
블룸과 렌즈 플레어 시네마틱 컬러 그레이딩, 피사계 심도 - World Density (밀도있는 세계)
풍부하고 상세한 현장감있는 세계 - Dust Effects (칠레 먼지 효과)
동적으로 모든 표면에 적용되는 - Rain (비)
습기의 실시간 시뮬레이션 - Volumetric Lighting (보류 메트릭 라이팅)
모든 빛에서 대기 시뮬레이션, 레이 행진의 보류 메트릭도 - Real-Time reflections (실시간 반사)
지역화 된 큐브 맵과 광선 추적 광택 반사 - Particle lighting (파티클 쓰기)
지연 라이팅과 그림자를 사용 - Area lights (지역 라이트)
텍스처를 사용한 지역 라이트 - Force fields (포스 필드)
실시간 역장 역학 - Material Expression (소재 표현)
물리학 기반의 광 반응과 높은 세부 텍스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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