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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ld_2014~9/Rreview

Killzone Shadow Fall - Tech Trailer | PS4

by DongHwan, Kim 2013. 11. 14.

 "키루존"시리즈 최신작의 그래픽 기술을 소개하는 트레일러가 공개!

 

 

  • Post Processing (후 처리)
    블룸과 렌즈 플레어 시네마틱 컬러 그레이딩, 피사계 심도
  • World Density (밀도있는 세계)
    풍부하고 상세한 현장감있는 세계
  • Dust Effects (칠레 먼지 효과)
    동적으로 모든 표면에 적용되는
  • Rain (비)
    습기의 실시간 시뮬레이션
  • Volumetric Lighting (보류 메트릭 라이팅)
    모든 빛에서 대기 시뮬레이션, 레이 행진의 보류 메트릭도
  • Real-Time reflections (실시간 반사)
    지역화 된 큐브 맵과 광선 추적 광택 반사
  • Particle lighting (파티클 쓰기)
    지연 라이팅과 그림자를 사용
  • Area lights (지역 라이트)
    텍스처를 사용한 지역 라이트
  • Force fields (포스 필드)
    실시간 역장 역학
  • Material Expression (소재 표현)
    물리학 기반의 광 반응과 높은 세부 텍스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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